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명품 6쪽 '크림치즈볼', 소문의맛집 '순두부' 맛의승부사 홍콩요리(딤섬) 위치 어디?

공유
9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명품 6쪽 '크림치즈볼', 소문의맛집 '순두부' 맛의승부사 홍콩요리(딤섬) 위치 어디?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명품 6쪽 '크림치즈볼', 소문의맛집 '순두부' 맛의승부사 홍콩요리(딤섬) 위치]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72회에는 골목빵집으로 수원 한옥베이커리의 명품 6쪽 크림치즈볼을 소개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깔끔함의 정수, 정통 홍콩식 요리 편으로 건대 홍콩 딤섬 전문점 <이손기 홍콩딤섬>을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하루 방문 3천 명! 여름에 더 인기 있는 순두부 편으로 완주 <원조화심순두부본점>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명품 6쪽 '크림치즈볼', 소문의맛집 '순두부' 맛의승부사 홍콩요리(딤섬) 위치]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72회에는 골목빵집으로 수원 한옥베이커리의 명품 6쪽 크림치즈볼을 소개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깔끔함의 정수, 정통 홍콩식 요리" 편으로 건대 홍콩 딤섬 전문점 <이손기 홍콩딤섬>을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하루 방문 3천 명! 여름에 더 인기 있는 순두부" 편으로 완주 <원조화심순두부본점>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수원 한옥베이커리의 명품 6쪽 크림치즈볼을 소개한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72회에는 투데이 NOW, 비교TV, 골목빵집, 맛의 승부사, 소문의 맛집 등이 진행된다.
이날 '투데이 NOW' 코너에서는 "초무더위를 책임질 보양식 한우" 편으로 한우1인화로구이 강남 <이야기하나>, 한우사골곰탕 연희동 <봉쥬르밥상>을 방문한다.

'비교TV' 코너에서는 "더위 이기는 법 Cold vs Hot " 편으로 고양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와 경기도 광주 <새광주참숯가마>, 열화상카메라 전문 <테스토코리아>, <최은정 과학교육연구소> 등을 둘러본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낸 명품 6쪽 크림치즈볼" 편으로 수원 한옥 베이커리 카페 <삐에스몽테>를 선정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깔끔함의 정수, 정통 홍콩식 요리" 편으로 건대 홍콩 딤섬 전문점 <이손기 홍콩딤섬>을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하루 방문 3천 명! 여름에 더 인기 있는 순두부" 편으로 완주 <원조화심순두부본점>을 소개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투데이 NOW]
■ 이야기하나
개인 화로에 구워먹는 숙성 한우전문점으로 한우1인화로구이로 전파를 탄다.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24 (지번: 역삼동 811-3)

■ 봉쥬르밥상
연희동 한식 전문점으로 한우사골곰탕을 소개한다. 대표메뉴인 뽀얀봉밥탕(한우사골곰탕) 1만원이다.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53 (지번: 연희동 192-29)

[비교TV]
■ 마운트 스노우파크
-위치: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

■ 새광주참숯가마
-위치: 경기 광주시 경충대로 1507-17

■ 테스토코리아
열화상카메라 전문
-위치: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11 KT&G 빌딩 5층

■ 최은정 과학교육연구소
-위치: 강남구 삼성로51길 10-13, 302

[골목 빵집]
■ 삐에스몽테(삐에스몽테 제빵소)
수원 고색동 한옥 베이커리 카페로 명품 6쪽 '크림치즈볼'로 전파를 탄다. 노키즈존을 따로 구성해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크림치즈빵 4000원, 에멘탈치즈 4000원, 카스타드 크림치즈빵 4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로 149

[맛의 숭부사]
■ 이손기 홍콩딤섬
건대 딤섬 전문점으로 홍콩식 딤섬을 즐길 수 있다. 딤섬 6000원~1만원이다.
-위치: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0길 39 (지번: 자양동 6-20 2층)

[소문의 맛집]
■ 원조화심순두부본점
1일 3000명이 방문하는 화심 순두부 전문점이다. 화심 수두부찌개 7000원, 해물순두부찌개 8500원, 들깨순두부찌개 8000원 등이 있다.
-위치: 전북 완주군 소양면 전진로 1051 (지번: 화심리 532-1)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