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숙성한우, 우리동네반찬가게 시흥 메이드인하우스, 인생분식 '옛날 라뽁이' 위치 어디?

공유
3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숙성한우, 우리동네반찬가게 시흥 메이드인하우스, 인생분식 '옛날 라뽁이' 위치 어디?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22일 숙성한우, 우리동네반찬가게 시흥 메이드인하우스, 인생분식 '옛날 라뽁이' 위치]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73회에는 #맛스타그램으로 22일 숙성한우를 소개한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의리로 뭉친 두 남자의 엄마 손맛 나는 반찬 편으로 경기도 시흥 를 선정했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그리움으로 마주하는 옛날 라볶이 편으로 인천 동춘동 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22일 숙성한우, 우리동네반찬가게 시흥 메이드인하우스, 인생분식 '옛날 라뽁이' 위치]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73회에는 #맛스타그램으로 22일 숙성한우를 소개한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의리로 뭉친 두 남자의 엄마 손맛 나는 반찬" 편으로 경기도 시흥 를 선정했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그리움으로 마주하는 옛날 라볶이" 편으로 인천 동춘동 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맛스타그램으로 22일 숙성한우를 소개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73회에는 기업 혁신프로젝트,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맛스타그램,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기업 혁신 프로젝트 - 우리 회사를 부탁해!" 편에서는 칠곡 플라스틱 박스 제조업체 <케이엠피>를 소개한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강릉 3GO 여행" 편으로 지난 14일까지 펼쳐졌던 <경포 비치비어 페스티벌> 현장을 공개한다. 아울러 강릉맛집으로 <고향>(고향횟집)을 방문한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의리로 뭉친 두 남자의 엄마 손맛 나는 반찬" 편으로 경기도 시흥 <메이드인하우스>를 선정했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미식 본능을 깨우는 선홍빛 유혹! 22일 숙성 한우" 편으로 인천 연수구 <한우애빠진 그날>을 찾아간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그리움으로 마주하는 옛날 라볶이" 편으로 인천 동춘동 <샛별분식>을 소개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강릉]
■ 고향횟집
강릉 안인 염전해수욕장 인근 회전문점이다. 가자미회덮밥이 유명하다.
-위치: 강원 강릉시 강동면 염전길 149 (지번: 안인리 3)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메이드인하우스
시흥 수제반찬 전문점으로 직접 담근 김치, 직접 재운 양념갈비, 비법소스로 버무린 해파리냉채 등이 인기메뉴다.
-위치: 경기 시흥시 대은로104번길 27 / 경기 시흥시 은행동 542 두산아파트상가 1층 101호

[#맛스타그램]
■ 한우애 빠진 그날
엄선한 한우를 22일 숙성시킨 '숙성한우'로 고객 입맛을 사로잡았다. 대표메뉴인 숙성등심 1만8000원, 숙성안심 1만8000원 등이 있다.
-위치: 인천 연수구 학나래로118번길 40 (지번: 선학동 403-30)

[인생분식]
■ 샛별분식
'옛날 라뽁이'로 전파를 타는 인천 연수구 분식집이다. 떡볶이 3000원, 라뽁이 3000원, 탕수스페셜(튀김+탕수육) 7000원 등이 있다.
-위치: 인천 연수구 동춘동 937 지하 1층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