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래드 호텔, 한국소비자포럼 '브랜드 대상' 수상…카카오톡 이벤트 전개

공유
0

글래드 호텔, 한국소비자포럼 '브랜드 대상' 수상…카카오톡 이벤트 전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이미지 확대보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로 17년째를 맞은 이 시상은 매년 대국민 투표를 바탕으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준다. 올해 투표는 소비자 32만936명이 참여했다. 글래드 호텔은 올해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림그룹이 자체 개발한 호텔 브랜드인 'GLAD를 오픈한 지 5년 만에 이룬 쾌거다.
호텔은 가성비 좋은 실용적인 모던 브랜드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것은 물론 짧은 시간 팬덤을 만드는 등 브랜드 호감도가 상승하면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했다. 또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변화를 추구하면서 새로운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 호텔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25일 여름 시즌 콘셉트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할 예정이며 글래드 캐릭터 굿즈를 받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과 호텔의 모든 레스토랑과 바에서 즐길 수 있는 '글래드 꿀맛 페스트' 등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글래드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