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내달 7일까지 전국 이마트서 행사 상품 최대 40% 할인 이벤트

공유
0

삼성카드, 내달 7일까지 전국 이마트서 행사 상품 최대 40% 할인 이벤트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다음달 7일까지 이마트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25일 밝혔다.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삼성카드로 행사상품 구매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신라면블랙(4개)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매장에 비치된 쿠폰을 지참하고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로 행사 가전제품 구매하면 삼성전자의 TV, 에어컨, 건조기를 최대 20만 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름 물놀이에 필요한 비치타올, 물총, 아이스박스 등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코렐 냉면기 등 그릇 세트는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달 말까지는 신선식품 할인 이벤트도 한다.

삼성카드로 결제시 와규 불고기와 오징어, 장어 초밥·구이는 30% 할인 받을 수 있고 삼겹살, 블랙타이거 새우 등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마트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