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이슈 24] 호주 시드니 과일 아보카도 모양으로 지어진 '아보콘도' 등장…7월 31일~8월 1일 이틀 한정 숙박 가능

공유
0

[글로벌-이슈 24] 호주 시드니 과일 아보카도 모양으로 지어진 '아보콘도' 등장…7월 31일~8월 1일 이틀 한정 숙박 가능

호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인근에 아보카도 모양의 캠퍼인 아보콘도가 오는 31일과 8월 1일 단 이틀간 운영된다. 사진=Booking.com이미지 확대보기
호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인근에 아보카도 모양의 캠퍼인 아보콘도가 오는 31일과 8월 1일 단 이틀간 운영된다. 사진=Booking.com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주 시드니에 과일 아보카도 모양으로 건설된 이색 캠핑용 카 '아보콘도'가 등장했다.

호주 매체 '폭스5'는 오는 31일(현지 시간) '호주 아보카도의 날'을 기념해 세계 최초로 제작된 아보카도 캠퍼(avocado camper) '아보콘도'가 오픈한다고 25일(현지시간) 전했다.
이 매체는 호주 시드니의 캠벨 코브 룩아웃에 위치한 아보-콘도는 시드니 하버 브리지와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숨 막히는 전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아보콘도는 북킹닷컴(Booking.com)에서 제작한 것으로 하룻밤에 70달러(약 8만 원)로 숙박이 가능하다.

외관이 아보카도를 절반으로 쪼갠 모양을 쏙 빼닮은 아보콘도는 '맞춤형, 자급형 콘도'이다 . 콘도 안쪽에는 아보카도를 테마로 한 가구가 완비되어 있다.

북킹 닷컴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틀동안 이곳에서 숙박하는 행운의 투숙객들은 최상의 천년의 꿈을 살 수 있으며 일생에 한 번 꼴로 몽유병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밝혀 색다른 경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아보콘도는 오는 31일(전국 아보카도의 날)과 8월 1일 이틀 동안만 Booking.com에서 독점 판매될 예정으로 아보카도 매니아들은 이 곳에서의 숙박을 위해 발 빠른 대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