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7월 28일~8월 3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7월 28일~8월 3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7월 28일~8월 3일(음력 6월 25일~7월 3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좋은 운이 하락세를 탈 분위기이다. 새로운 변화 변동은 자제함이 바람직하다.

● 60년생 참고 인내하는 자세로 나아가는 과정에서 뜻을 찾는 시기가 된다. 성급한 행동보다는 차분히 계획을 세워라.

● 72년생 현실의 공허함과 생활의 지루함을 느낄 시기이다. 자신의 논리만을 앞세우면 상대는 피곤함만 느끼게 된다.

● 84년생 두걸음 앞서기 위하여 한걸음 후퇴할 수 있음을 명심하라. 항상 온화한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하라.

● 96년생 허욕은 금물이다. 심신이 바쁘고 남는 것이 없을 시기이다. 책임을 지는 일은 삼가고 처세는 신중히.


丑(소띠운세) 시비수와 구설수가 함께 닥칠 것이다. 불편한 것은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 49년생 현실적으로 존경을 받는 것이 가장 기쁜 일이 된다. 타산을 앞세우지 말고 소신대로 행하도록.

● 61년생 현재의 상태를 털어버리고 좀 더 과감한 변화를 가져보는 것이 기대 이상의 성과가 따를 것이다.

● 73년생 집요하고 끈질긴 자세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경솔하면 포기하기 쉬우니 안정을 추구하도록.

● 85년생 금전적인 면에서 고통을 당할 때이다. 겸손과 자중으로 분수를 지켜 나감이 바람직하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자신의 의사표현을 분명하게 맺고 끊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이 좋아야 의욕도 생기는 법.

● 50년생 확고한 정신적인 자세가 중요하다. 성급함을 버리고 원만한 융합으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할 것.

● 62년생 노력한 대가보다는 보람을 느껴보도록 하라. 보약도 넘치면 독약보다 못한 법이다. 자중하여 나갈 것.

● 74년생 의욕은 크지만 주위 여건이 미처 무르익지를 못한다. 성실하게 노력하고 허세를 부리는 것은 금물.

● 86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만족하지 말고 폭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하도록 하라. 의의로 소득을 크게 이룰 수 있다.


卯(토끼띠운세) 금전운이 저조하니 큰 흥정이나 거래는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 51년생 쉽게 물거품이 될 수 있으니 명예에 너무 집착하지 말라. 원만한 대인관계가 최선이 될 것이다.

● 63년생 새로운 일을 꾀하지 말고 현업에 충실하라. 기대했던 일이 풀려나가며 명예운과 행운을 가져다준다.

● 75년생 갈등이 대두되며 때로는 조급함을 금할 수 없을 시기이다. 정신적인 안정도 잃을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도록.

● 87년생 때로는 불평보다는 이해가 앞서는 행동력이 필요하다. 거만하거나 자발스런 행동은 도리어 손해를 자초한다.


辰(용띠운세) 능수능란한 일처리가 오히려 오해를 사게 된다. 자신을 과대평가하지 말라.

● 52년생 신념을 가지고 묵묵히 행동하라. 작은 것에서 큰 것을 얻으니 마음이 흡족하고 안정을 유지한다.

● 64년생 자신의 모든 능력을 강인하게 집약시켜 주위의 편견이나 구설에 대처함이 중요하다. 침묵으로 시간을 기다려라.

● 76년생 매사 억지로 하면 막힘이 많은 법이다. 쉽게 이루어지는 것은 없으니 매사 분수를 지킴이 상책이다.

● 88년생 능력을 인정받을 것이니 뜻은 성취된다. 능력을 활용할 때 매사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할 것.


巳(뱀띠운세) 충돌이 있으면 잠시 돌아가는 지혜도 필요하다. 원만함을 추구할 때 더 큰 이익으로 돌아온다.

● 53년생 금전적인 지출이 예상되며 가급적 자신의 안정을 추구하라. 능력이 외의 것은 절대 성급하지 말 것.

● 65년생 다음의 이익을 위해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다. 시비나 논쟁에 말려들면 득보다는 실이 크겠다.

● 77년생 좀 더 혁신적인 과감한 행동도 필요하다. 세련된 상상력을 발휘하여 눈에 보이는 현상을 정확히 판단하라.

● 89년생 현실적으로 자신의 뜻이 성취될 계기가 된다. 실질적인 이익은 자연 분주한 만큼 뒤따른다.


午(말띠운세) 마음이 흔들리는 것이 문제가 된다. 자신을 믿지 못하면 어떠한 일도 할 수 없게 된다.

● 54년생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함은 자신의 이익으로 부각될 수 없으니 매사에 안정을 갖고 행동하라.

● 66년생 완벽함을 추구하니 금전적인 문제가 따를 수 있겠다. 무엇보다도 안정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나갈 것.

● 78년생 과욕을 부리지 말고 순리를 택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한때 곤경에 부딪칠 수 있으니 조급하지 말 것.

● 90년생 심란한 상태일수록 안정을 찾고 자신의 주장보다는 상대의 의견을 듣는 것이 현명하겠다.


未(양띠운세) 경쟁에서 이기고 얻는 것이 많겠다. 관심이 있거나 호응이 좋은 사업은 무조건 잡아야 한다.

● 55년생 주변과의 의견일치가 막강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아집이나 오기를 버리고 실행할수록 결과는 좋다.

● 67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이 비례하겠다. 현재보다는 다양한 방향으로 활동의 폭을 넓혀 나갈 것.

● 79년생 의외로 희망적인 국면을 맞이하고 있다. 재물운과 귀인운의 도움이 함께 하는 때이다.

● 91년생 활력을 불러 일으킬 수 있으며 이성운에도 새로운 도약의 계기가 마련이 된다. 활동의 범위를 넓혀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확실하게 자신이 할 일이 무엇이지 정확한 인식이 필요하다. 주변의 도움이 크다.

● 56년생 현실적으로 다소 형편이 어렵더라도 밀고 나아가라. 주위로부터 오해가 따를 우려가 있으니 자중할 것.

● 68년생 자신의 뜻을 살린 진취적인 행동은 바람직하다. 무리한 지출을 삼가고 심리적인 갈등을 자제하라.

● 80년생 신경질적인 행동을 피하고 온화한 마음가짐으로 대처해 나가라. 좀 더 과감성 있게 밀고 나가라.

● 92년생 신상에 피곤함이 있으니 의욕 또한 저하된다. 성실하게 계획을 세워 나감이 바람직하다.


酉(닭띠운세) 새롭게 시작하는 일에는 기초가 중요하니 철저히 준비하라. 대가는 크게 따른다.

● 57년생 문서문제는 조속히 종결을 짓도록 할 것. 지연된 상태의 일이 해결되지 못하면 심신만 피곤할 뿐이다.

● 69년생 실속 있는 행동이 중요하다. 순간의 판단은 가급적 자제함이 필요하다. 중용을 지키면 보다 큰 이익이 된다.

● 81년생 성취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클 때이므로 과감하게 실천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타인의 일에 개입은 금물.

● 93년생 현실을 파악하여 행동함이 필요한 시기이다. 이론에 앞서 행동으로 옮겨놓고 때를 기다려라.


戌(개띠운세) 마무리도 중요하지만 기초를 잘 다스려야 한다. 맡은 바 임무에 소홀하지 말 것.

● 58년생 아직 할 일이 많은데 기력이 쇠하니 아쉽기만 하다. 과식하면 탈이 나는 것은 당연한 이치를 명심.

● 70년생 실패를 거울삼아 훗날을 도모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모습이다. 금전관계에 신경을 바짝 쓰도록 하라.

● 82년생 작은 친절이 큰 이익으로 돌아온다.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료가 되는 것이니 원만함을 유지하도록.

● 94년생 자중함이 최선의 길이다. 순간적인 충동으로 주위와 휩쓸릴 수 있으니 주의. 이성간에는 다툼에 주의.


亥(돼지띠운세) 현재 하고 있는 일들에 갈등을 느끼고 있다. 혼자서 독단적으로 처리하는 것은 무리가 따른다.

● 59년생 여유를 가지고 포용력있게 행동하라. 가급적 보증과 담보는 피하는 것이 상책. 건강에 유념.

● 71년생 타협과 양보로 매사가 성취될 것이다. 금전에 지출은 따르지만 노력에 따른 대가는 더욱 크겠다.

● 83년생 의연하게 문제를 해결해 나가라. 잘못 받아들이면 도리어 상대로부터 구설수만 따르게 된다.

● 95년생 이성운에 갈등이 생기며 주위의 여건이 순조롭지가 않다. 서로 융합하여 안정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점집 용인 수지 죽전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