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투자증권,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공유
0

한화투자증권,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지난해 신규고용 2017년 대비 38%증가
일과 가정 양립 제도도입 등에 높은 평가

한화투자증권이 꾸준히 고용을 확대하며 ‘2019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권희백 한화증권 대표이사.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투자증권이 꾸준히 고용을 확대하며 ‘2019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권희백 한화증권 대표이사.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지난 25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9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일자리를 많이 늘리거나 일자리의 질을 앞장서서 개선한 기업을 인정하고 격려하기 위한 제도로, 2018년 100개 기업 선정에 이어 올해가 두번째다.
한화투자증권은 최근 지속적으로 고용을 확대했다.

2016년에는 청년고용 개선에 힘쓴 결과 ‘세대간 상생 고용지원 사업’ 관련 고용노동부 승인을 얻었고, 2018년에는 전년 대비 38%고용증가를 달성했다.

또한 안식월, 팀장 정시퇴근제, 유연근무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일하기 좋은 조직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권희백 한화투자증권 대표이사는 “신사업 추진, 영업부문 우수인력 확충 등 일자리 창출 노력과 일과 가정 양립 관련 다양한 제도 도입에 힘입어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며, “앞으로 모든 근로자들이 일과 생활의 균형을 맞춰 보다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