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지엠팜, 남성 활력 위한 '더스트롱포맨 옥타' 선봬

공유
0

지엠팜, 남성 활력 위한 '더스트롱포맨 옥타' 선봬

지엠팜이 남성 활력을 위한 '더스트롱포맨 옥타'를 출시한다. 사진=지엠팜이미지 확대보기
지엠팜이 남성 활력을 위한 '더스트롱포맨 옥타'를 출시한다. 사진=지엠팜
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지엠팜이 남성 활력을 위한 '더스트롱포맨 옥타'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지엠팜의 인기 제품 중 하나인 '더스트롱포맨'을 업그레이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10개 비타민과 미네랄에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인 옥타코사놀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옥타코사놀은 철새들이 때마다 긴 여정을 날아갈 수 있는 비결을 연구하다 세상에 알려진 물질이다. 철새들의 에너지원으로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 에너지 생성을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더스트롱포맨 옥타는 면역력 형성에 필요한 아연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 등도 포함하고 있어 피로가 쉽게 쌓이거나 야근이 잦은 남성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게다가 엽산을 함유, 임신을 준비하는 남성에게도 효과적이다.

이 외에도 제품은 '페루의 인삼'이라 불리는 마카 추출물과 전립선 건강에 좋은 라이코펜을 함유한 토마토 추출물, 간 건강을 위한 밀크씨슬 추출물도 함유하고 있다.

지엠팜 관계자는 "인기 제품인 더스트롱포맨에 옥타코사놀이 더해진 더스트롱포맨 옥타는 면역력 개선과 피로 해소 등 남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건강관리가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요즘 남성 건강 증진에 더스트롱포맨 옥타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