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월별운세 8월 1일~8월 29일(음력 7월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11

금휘궁(점집)의 띠별 월별운세 8월 1일~8월 29일(음력 7월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이달의운세 8월 1일~8월 29일(음력 7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子(쥐띠운세) 아무 생각없이 투자했던 곳에서 큰 이익이 난다. 또한 정직하게 땀을 흘린 만큼의 대가는 주어진다.

● 60년생 금전적인 성취와 명예운이 따르니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적극적인 추진력이 오히려 안정을 도모하게 된다.

● 72년생 의외로 존경을 받고 마음속에 얽혔던 일도 풀리겠다. 참을수록 큰 득이 오니 경솔하게 처세하지 말라.

● 84년생 장기적으로 진행해 오던 일이 드디어 이루어진다. 전반적인 상승세를 맞이할 때이니 잘 활용하도록 하라.

● 96년생 실리적인 면을 채우기보다는 이해와 관용으로 임하라. 상대방과의 견해 차이를 보이지만 뜻대로 풀려 나간다.

丑(소띠운세) 주변에서 인정을 받으며 명예도 높아진다. 개혁과 새바람을 불러 일으켜 정당한 대가를 쟁취해 보도록 하라.

● 49년생 문제가 복잡하게 얽혀 있을 때일수록 너무 조급하지 말고 느긋한 자세로 임함이 바람직하다.

● 61년생 하고자 하는 일에 귀인 도움이 따르니 성취를 이룬다. 거래 관계에서는 문서의 확인이 꼭 필요하다.

● 73년생 정신적으로 안정이 되어야 능력을 발휘할 수가 있다. 지혜로운 판단은 비약적인 발전을 가져온다. 다만 좀 더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 85년생 욕심을 품지 않고 분수껏 행동하면 재물운 또한 안정이 되며 사소한 일에서 이익을 불러온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불안한 마음이 자주 일어나는 것이 자신의 신념이 부족함이 원인이다. 무엇보다는 자존감을 회복하고 자신을 믿어라.

● 50년생 성급한 성격 때문에 마찰이 있겠으니 다음 일을 추진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해를 하도록 하라.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

● 62년생 내부적인 갈등에는 깊이 개입하지 말라. 금전 문제에서 자신의 뜻은 관철되기 어려우니 계획을 빨리 종결짓는 것이 유리하다.

● 74년생 안정이 안된 상태에서는 갈곳이 딱히 없다. 분수를 지켜 자신에게 충실할 때 이익도 따른다.

● 86년생 생활의 기본 노선을 바꿔 보람찬 하루를 만들도록 하라. 능력 발휘의 기회를 만나게 될 것이다.


卯(토끼띠운세) 무더운 더위에 기력이 쇠약해지고 일에는 능률이 떨어진다. 좀 더 여유있게 바라보는 시선이 중요하다.

● 51년생 문서 관계로 의견대립이 있겠으니 가급적 원만한 처세로 일관하라. 일시적인 실리에 따르지 말고 꾸준한 인간관계가 필요.

● 63년생 근본적인 체제개선이 필요하다. 너그러운 인간성 보다는 끊고 맺음이 분명함이 필요하다. 묵묵히 처세함이 중요.

● 75년생 뜻을 높은 곳에 두고 도전하는 것이 바람직스럽다. 진취적으로 행동할 때 뜻은 형통 된다. 소득 또한 크게 따른다.

● 87년생 자신이 지향하고 있는 사항이 뜻처럼 이뤄지지 않더라도 좌절하지 말 것. 남의 일에 관여는 피로만 겹친다.


辰(용띠운세) 스스로 책임을 회피하고 있으니 구설수에 오르게 된다. 아직은 자신의 위치가 최고라고 생각지 말라.

● 52년생 의외로 희망적인 국면을 맞이하고 있으니 과감성을 살려라. 내부의 의견충돌이 빚지 않도록 조심하라.

● 64년생 의견을 한데로 모아서 자신의 뜻을 관철 시키도록 하라. 명예보다는 사업이 발전할 공산이 크겠다.

● 76년생 기대했던 목표지점에 접근할 때까지 꾸준히 굳세게 참고 인내하면 실효를 거두게 된다.

● 88년생 순간적인 판단으로 후회가 따를 때이니 경솔하지 말라. 끈질긴 용기로 임할 때 뜻을 이루게 된다.


巳(뱀띠운세) 자신의 가야 할 길을 찾지 못하고 방황을 하고 있으니 스스로 한심하다. 자신의 옹졸함을 탓하라.

● 53년생 주위의 배신이나 갈등이 고조될 수 있다. 계획을 실천으로 옮길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되며 귀인 도움이 있겠다.

● 65년생 성급하게 처세하면 상대방의 원성을 사고 좌절을 맛보게 된다. 시간적인 여유를 갖고 행동함도 필요.

● 77년생 열심히만 뛴다면 목적을 달성할 기회는 포착하게 된다. 재물운과 문서운에 기쁨도 따른다.

● 89년생 현실과 유리된 관념은 실제 이익을 가져오지 못한다. 생활의 패턴이 바뀌더라도 계획대로 밀고 나가라.


午(말띠운세) 주변 사람들에게 너무 인색하지 말라. 대인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다. 적극적인 자세가 인정을 받는다.

● 54년생 거래는 부드럽게 진행되겠고 금전 관계도 안정세를 이룬다. 외부보다는 내실에 역점을 두도록 하라.

● 66년생 판단은 확고히 하되 여유 있는 자세가 중요하다. 성급한 행동보다는 부드럽게 대처해 나감이 빠른 발전을 기약한다.

● 78년생 명예운, 승진운 또는 문서운 분야에서 구설수가 따르며 시비수는 자칫 법정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

● 90년생 남보다 한발 앞서는 재능을 타고 났으니 쉬지 않고 노력하면 빛을 보게 된다. 주간을 세우고 밀고 나가라.


未(양띠운세) 단순하게 움직일수록 더욱 쉽게 풀리는 것이다. 아직 벌어지지 않은 일을 미리 고민할 필요는 없다.

● 55년생 판단이 일치되니 뜻과 같이 형통된다. 대체로 순조롭게 풀려나가며 명예운도 따른다. 구설수에 주의.

● 67년생 문서운에 기쁨이 있으므로 관록이 몸에 따른다. 폭넓게 소망을 펼쳐 전진하면 길함이다.

● 79년생 남의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친구도 잃고 금전도 잃게 된다. 원리원칙만을 주장하다보면 실수는 없으나 실속도 없게 된다.

● 91년생 직장인은 인사이동이나 승진할 기미가 보인다. 계획했던 일이 이루어지는 행운의 시기가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독단적이거나 구덕의 흠을 고치지 못하면 주변에서 도외시 될 것이다. 상대방의 입장을 최대한 배려할 것.

● 56년생 가치관이 다를지라도 목표지점에서는 만나게 될 것이니 자신의 페이스만을 고집함은 금물이다.

● 68년생 기회는 영원히 있는것이 아니니 결정적인 순간을 놓치면 후회하게 된다. 배짱도 한번쯤 부려볼만 하다.

● 80년생 선배나 윗사람의 협력을 얻으면 이름을 떨칠 만큼 큰 일을 해내겠다. 과감하게 밀고 나감도 필요.

● 92년생 뜻하지 않는 구설수에 말리면 감당하기 어렵다. 마음가짐부터 침착하게 하고 안정을 기하라.


酉(닭띠운세)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없다면 승산은 있다. 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으니 주저하지 말고 기회를 잘 포착하도록 하라.

● 57년생 실리를 추구함이 중요하다. 재물은 따르나 타인으로 인한 지출이 많겠다. 가급적 상호 충돌은 삼가라.

● 69년생 의욕을 갖고 뜻을 펼치기에는 유리한 시기이다. 자신의 욕구를 억제하고 중용을 지킬 때 일은 순조롭게 진행된다.

● 81년생 하는 일마다 놀라운 실적을 올릴 수 있는 행운의 시기이다. 큰 재물을 얻으니 부지런히 활동할 것.

● 93년생 활동적인 여행이나 변동은 좋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신중하고 성실한 자세로 처세하라.


戌(개띠운세) 주변의 원조세력으로 조직 내에서 자신의 입지를 굳히게 된다. 좀 더 과감하고 당당하게 행동함이 좋겠다.

● 58년생 자만하지 말라. 경솔한 언행을 절대 금물. 금전운, 명예운, 관록도 모두 상승세에 있으니 자중하도록.

● 70년생 뜻을 굽히지 말고 처리하면 만사가 통한다. 순조롭게 진행되더라도 신규사업 착수는 여유를 가질 것.

● 82년생 성취도가 높은 때일수록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필요하다. 일이 잘 풀려나가 자만할 우려가 있으니 주의.

● 94년생 작은 것을 들여 큰 것을 얻는다. 목표를 세운 만큼 이룰 수 있지만 꾸준히 밀고 나가면 호전세를 이룬다.


亥(돼지띠운세) 기분 좋게 시작을 한다해도 실속이 없다. 현실이 너무 냉정하고 당혹스럽지만 겸허하게 받아들이도록 하라.

● 59년생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된다. 성급한 판단이 평생을 후회하게 만든다. 원만한 처세로 주위와 원만함을 유지하라.

● 71년생 문제의 실마리가 보이지 않는다. 너무 날카로운 비판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흠이 된다.

● 83년생 일을 실행하기 전에 이익을 세우면 의견의 분열이 생긴다. 협조자와 힘을 합쳐 실천해 나가면 문제는 원만히 해결.

● 95년생 자만하지 말고 현재 위치에서 벗어나야 한다. 친구로 인한 손해가 따르니 조심하라. 함정에 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월별운세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신년운세 상담, 사주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점집 수원 안양 용인 과천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