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씨티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 받으면 경품 드려요 "

공유
0

한국씨티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 받으면 경품 드려요 "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여유로운 생활’ 이벤트 한다고 2일 밝혔다.

‘여유로운 생활’ 이벤트는 앞으로 두 달 동안 씨티 모바일 앱을 통해 직장인신용대출을 신규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안에 대출을 받으면 별도의 절차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의류 건조기,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 등 생활에 여유를 제공하는 가전제품부터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모바일 주유권까지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씨티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은 번거로운 증빙서류 없이 대출 신청부터 입금까지 모든 과정이 씨티 모바일 앱에서 가능한 상품으로 한국씨티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씨티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 없이 연 0.5%포인트의 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하며, 다음달 30일까지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 모두에게 중도상환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한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월소득의 최대 27배까지 가능한 넉넉한 한도와 절차의 간편함 그리고 신청부터 입금까지 1시간밖에 걸리지 않는 장점으로 인해 이용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빠른 모바일 신청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