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웨이항공,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 상품 기내서 판매

공유
0

티웨이항공,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 상품 기내서 판매

티웨이항공 승무원들이 기내에서 판매 예정인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 상품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이미지 확대보기
티웨이항공 승무원들이 기내에서 판매 예정인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 상품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프랑스에서 탄생한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와 함께 제작한 상품을 기내에 선보인다.

티웨이항공은 어린이 승객들이 좋아할 가스파드와 리사 인형, 여행 필수품으로 꼽히는 에어 펌핑 목베개, 여행용 파우치 3종 등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남녀노소 탑승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기내 판매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옥스포드와 함께 공항 체크인 카운터와 비행기 레고 모형 블록을 제작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종이접기, 색칠놀이 책자, 색연필과 비행기 네임 스티커가 세트로 구성된 '키즈 플레이팩'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상품들은 티웨이항공이 운항하는 국내선과 국제선 전 항공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남녀노소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기내 상품을 갖춰나갈 계획"이라며 "상품과 함께 더욱 알찬 여행을 위해 기내에 준비된 다양한 식음료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