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5일 월요일 영화배우 ‘마동석’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5일 월요일 영화배우 ‘마동석’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마동석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1년 3월 1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1년 2월 5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71년 3월 1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9년 8월 5일 월요일 운세 (음력 7월 5일 甲戌) 나의 오늘운세 보기


신중한 판단이 요구된다. 다각적으로 생각하고 절도 있게 행동하라. 목전의 작은 이익에 연연해하지 마라. 먼 앞을 내다보는 안목이 필요하다. 그러면 명예운, 재물운이 있다.


바로 앞에 불운이 있으나 의지력을 발휘하라. 소신대로 밀고 나가면 만인으로부터 존경 받는다. 주관을 잃지 말고 과감하게 행동하라. 이웃과는 화목함이 필요하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클 것이나 건강이 염려된다. 욕심을 버리고 능력껏 행동하라. 심신이 고달파도 소신을 굽히지 말고 추진하라. 결과는 기대한 것보다 좋을 것이나 끝맺음이 중요.


남의 허물을 탓하면 결국 자기 얼굴에 먹칠하는 것과 다름없다. 참는 자만이 최후의 승자가 된다. 여행과 레저 활동을 고려하라. 사업의 확장은 큰 손실을 초래한다.


명예가 따르고 재물이 생겨난다. 특히 이성간의 큰 기쁨이 예상된다. 집안일은 잠시 접어두고 동북방향으로 움직이면 좋은 일이 있겠다. 재물이 들어오는 행운이 깃든다.


허송세월 했음을 뒤늦게 깨닫게 되나 가버린 시간은 다시 오지 않는다. 마음도 몸도 바쁘기만 하다. 이해와 아량으로 목표를 추진할 때 모든 일이 순조롭다. 경쟁은 금물.


매사가 역부족에 처할 운세이니 욕심을 자제하고 내일을 도모하라. 일을 추진함에 있어서 게으르면 반드시 손재수가 있는 법. 차분한 마음으로 매사를 확인하라.


모든 계획이 뜻대로 맞아 들어간다. 미뤄두었던 일을 끝내도록 하라. 오늘이 당신에게는 최상의 길일. 문서운 면에서 행운이 있고 사업도 번창한다. 유연한 자세가 최선이다.


고집을 부리면 자신만 피곤하니 원리원칙에 입각하여 신중하게 처세하도록 하라. 몸이 불편하니 명예, 재물도 다 부질없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피로도 풀 겸 푹쉬는 것이 좋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