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8월 4일~8월 10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8월 4일~8월 10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8월 4일 ~ 8월 10일(음력 7월 4일~7월 10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무엇을 하든지 실천에 옮기는 것이 필요하다. 추진력을 갖고 임하라.

● 60년생 자신의 분별력이나 주관의 부족으로 정신적 갈등이 고조될 수 있으니 이를 염두해 두고 행동하라. 구설수에 주의.

● 72년생 마음과 행동을 무겁게 하라. 언행이 일치되지 못하니 심정이 착잡하다. 남과 다퉈서는 좋을 것이 없다.

● 84년생 인생관을 보다 철저히 다져나가야 한다. 그러면 후일의 큰 발전이 기약될 것이다. 실질적인 이익은 시간이 필요.

● 96년생 적극성보다는 원만한 편이 훨씬 이익이 크게 따른다. 부정적이기보다는 긍정의 힘을 믿어라.

丑(소띠운세) 주위를 배려함에 어려움을 이겨낼 원동력이 된다. 희생 뒤에는 반드시 보답이 따른다.

● 49년생 명예운, 재물운 겸비하니 뜻을 이룬다.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상대의 의견을 수용함에 행운이 따른다.

● 61년생 대의명분을 살려 나가면 뜻은 이뤄지겠다. 언행이 일치 될 때 중요한 결과를 얻게 된다. 명예운, 금전운 깃든다.

● 73년생 성과를 올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대활약을 기대할 수 있다. 유리한 조건을 잘 활용하여 길을 찾도록 하라.

● 85년생 순리대로 행할 때 주위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구설수의 위험성이 있으니 자신의 판단에 따라 행동을 해보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분주한 한주가 되겠다. 조금씩 손해를 봐도 끝까지 밀고 나가는 인내력이 필요하다.

● 50년생 감정적인 상태에서 이성을 갖고 매사를 풀어 나감에 빠른 안정이 유도 된다. 외부에서 오는 갈등에 조심하라.

● 62년생 장기적인 안목으로 일을 도모하라. 변화 변동은 실리적인 면에 영향을 주지못함과 동시에 시간만 낭비하게 된다.

● 74년생 무리한 욕심은 피곤만을 가져오게 한다. 의욕을 잃지 않도록 노력하고 겸허한 자세로 미래를 설계하도록.

● 86년생 복잡하고 어려웠던 문제가 해결될 기미가 보이니 즐거움이 따른다. 남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이면 더욱 길하다.


卯(토끼띠운세)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하면 좋지 못하니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 51년생 성격적인 대립에서 마찰이 생기는 법이니 이기심이나 자존심을 버리고 대화로 풀어 나가라.

● 63년생 독선과 이기심은 사소한 시비를 일으키니 조심하라. 아집보다는 현명한 판단에 입각해서 행동으로 옮기도록.

● 75년생 열심히 노력하라. 그만큼 이익도 커질 것이다. 주위를 포용하는데서 뜻도 이루어질 것이니 성격을 자제하라.

● 87년생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라. 조급한 성격을 버리고 때를 기다리면 만사가 뜻과 같이 이뤄진다.


辰(용띠운세) 새로 시작할 기회는 과감히 시작을 해 보는 것도 좋다. 과감성도 필요.

● 52년생 실질적인 소득은 때로는 허탈한 상태에 돌입되며 금전운 측면도 다소 침체된다. 변동은 가급적 삼가라.

● 64년생 창조적인 면에서 이름을 떨치니 명예운, 사업운 따른다. 폭 넓게 주위 여건을 활용하면 무난하게 뜻을 이룬다.

● 76년생 분수를 지켜 처세함이 가장 옳은 방법이다. 마음을 굳건히 하고 새로운 변화나 변동은 절대 삼감이 현명하다.

● 88년생 단기적인 판단보다는 깊이 있는 연구와 관찰이 자신의 목적을 무난히 성취하는데 좋다. 지구력을 갖고 추진하라.


巳(뱀띠운세) 크고 작은 변화가 따르는 시기. 갈등에는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해 보는 것도 방책이다.

● 53년생 이름은 떨쳐도 소득은 없으니 말만 무성하다. 과감한 행동이 좋겠으나 정에 이끌리면 손해가 따른다.

● 65년생 사소한 문제로 인하여 신상에 어려운 그림자가 비치는 시기. 본능적인 욕구 충족에 흐르기 쉬우니 자제하라.

● 77년생 변화적인 면에서 안정을 추구하며 실질적인 행동에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라. 주위와 융합에 신경쓰도록.

● 89년생 자제할 수는 있으나 너무 주위를 의식하지 말라. 변명보다는 솔직함이 바람직스럽다. 고집을 버리고 언행을 무겁게.


午(말띠운세) 돌발적인 상황을 잘 대처하면 근심거리가 풀리며 오히려 복이 되어 돌아온다.

● 54년생 금전운에 갈등도 있으나 융합하여 모색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다. 여유를 갖고 현실적인 문제를 풀어 나가라.

● 66년생 무엇이든 자신감을 갖고 대처하라. 행운이 따르니 활동할수록 좋은 기운이 깃든다. 재물운, 명예운 따른다.

● 78년생 깨끗한 승부정신이 있고 만전을 기하는 성격이나 자신을 믿지는 말 것. 이웃이나 동업자와의 의견대립을 피하라.

● 90년생 성실한 마음으로 예의를 지켜나가라. 모든 일을 서둘지 말고 주위와 융합하되 과격한 발언은 피할 것.


未(양띠운세) 서로의 잘 잘못을 따지는 것은 오히려 손해를 유발한다. 이로울 것이 없다.

● 55년생 한번 한 약속을 끝까지 지켜라. 의욕이나 욕구는 강하나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 가까운이의 배신에 주의.

● 67년생 실속도 없이 변화를 꾀하지 말라. 소신을 갖고 대처함이 가장 중요하다. 최선을 다한 다음 결과를 기대하라.

● 79년생 행운의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생각 밖의 일은 미래를 기대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

● 91년생 갈등이나 구설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다소 모함은 따르지만 주위의 이해도 따를 것이다. 남을 원망하지 말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상대를 오해하지 말고 보이는 모습 그대로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하다.

● 56년생 여유를 가지고 너그러이 포용하여 나갈 때 재물운과 명예운 따른다. 순리를 지키고 이익에 치중하지 말도록.

● 68년생 지기 싫어하는 성격으로 인해 외부로부터 반발과 모함을 당하게 될 수 있다. 필요한 것에만 신경을 쓰도록 하라.

● 80년생 과감히 추진을 하지 못하면 심리적인 갈등만을 초래하게 된다. 자신의 뜻을 보다 진취적으로 밀고 나가라.

● 92년생 실질적인 이득에 치우치지 말고 주위의 평판에도 귀 기울일 것. 분주함에 비해 실리를 찾기는 어려울 시기.


酉(닭띠운세) 이겨도 지는 싸움이 될 수 있으니 타인과 절대 다툼은 금물이다.

● 57년생 문서의 보증은 가급적 삼가는 편이 이롭다. 심리적인 갈등에 휘말릴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도록.

● 69년생 거래 및 계약문제는 정확한 검토가 필요하다. 매사에 주위와 협조관계를 지속할 때 금전운의 활력을 갖게 된다.

● 81년생 덕을 베풀고 입을 무겁게 가질 것. 홀로 외로우니 매사에 안정을 유지하라. 건강까지 해치게 될까 걱정된다.

● 93년생 경솔한 판단이나 계획은 금물이며 한탕을 노리지 말라. 자신의 약점을 역이용할 때 오히려 능력을 인정받게 된다.


戌(개띠운세) 일한 만큼 대가가 돌아오는 시기이다. 과욕만 부리지 않는다면 커다란 이익도 따른다.

● 58년생 마음의 안정을 꾀하고 일하도록 하라. 서쪽으로 움직임은 이로우나 남의 일에 껴드는 것은 삼갈 것.

● 70년생 새롭게 설계하는 방식으로 원점부터 풀어 나아갈 때 능력이나 재물운도 겸비된다. 정신적인 갈등은 시간이 해결해 준다.

● 82년생 단기적인 일에는 좋은 이익이 따르나 장기적인 면에는 금전적인 고통이 있을 듯하다. 고집은 불행을 자초함에 주의.

● 94년생 의욕과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다. 가급적 물욕은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亥(돼지띠운세) 현실감이 있다면 요행을 바래도 좋을 만한 시기이다. 몸가짐에는 신경을 쓸 것.

● 59년생 물질보다는 정신적인면에 치중하라. 실리적인 면에서 얻음이 따르니 즐거운 일에 보람을 느끼게 된다.

● 71년생 심리적인 갈등을 느끼지 않게 모든 일을 즉시 결정하여 종결을 지을수 있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이익도 따른다.

● 83년생 얽혔던 일들이 술술 풀리는 격이다. 이런때일수록 몸가짐을 바르게 하고 끈질긴 인내를 필요로 한다.

● 95년생 작은 것부터 시작하면 큰 것을 얻는다. 안정된 자세로 매사 행동할 때 재물에 손해가 없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점집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