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씨카드, 남태평양 사모아 왕복항공권 추첨 이벤트…해외 가맹점 캐시백 혜택도

공유
0


비씨카드, 남태평양 사모아 왕복항공권 추첨 이벤트…해외 가맹점 캐시백 혜택도

center
BC(비씨)카드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왕복항공권 추첨, 해외 가맹점 이용시 캐시백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비씨카드)
BC(비씨)카드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남태평양에 위치한 사모아의 왕복항공권 추첨, 해외 가맹점 이용시 캐시백 혜택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6일 비씨카드에 따르면 우선 오는 26일까지 비씨카드 페이북(paybooc)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남태평양 사모아(Samoa)' 행 왕복항공권을 1장 당 9만9000원에 제공한다. 비씨카드 고객이라면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사모아 관광청으로부터 ▲시브리즈(Seabreeze) 리조트 무료 숙박권(1박) ▲’토 수아(To Sua)’와 ‘랄로마누(Lalomanu) 해변’ 지역 액티비티 무료 체험권 등 700달러 상당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는다.

당첨이 되면 8월 28일 개별 안내되며, 익일 29일 오후 4시까지 본인 포함 2매의 왕복항공권을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여행 일정은 오는 11월 23일부터 내년 2월 28일사이에 본인이 희망하는 시기로 정하면 된다.
이외에도 영국 가맹점 이용 고객을 위해 캐시백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페이북 애플리케이션에서 ‘#마이태그’로 응모하고 오는 31일까지 영국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비씨카드로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대별로 캐시백 혜택을 최대 2만원까지 차등 제공한다.

비씨카드 고객 중 비자(Visa)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캐시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마이태그’ 를 통해 이벤트를 태그하고 31일까지 비씨 비자카드로 전 세계 온·오프라인 비자 가맹점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영국 온·오프라인 가맹점 캐시백 혜택과 중복 수혜가 가능하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지난달 알래스카에 이어 비씨카드 고객이 합리적으로 남태평양 사모아와 영국을 여행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