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은행, 광복절 74주년 기념 특판예금 출시

공유
0

우리은행, 광복절 74주년 기념 특판예금 출시

만기 해지시 0.8%포인트 우대 금리 등 제공

우리은행이 제 74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특판예금을 출시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은행이 제 74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특판예금을 출시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만기 해지시 0.8%포인트 우대 금리 등을 제공하는 특판예금을 출시한다.

6일 우리은행은 광복 74주년을 기념해 ‘우리 특판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일 선보일 우리 특판 예금의 저축기간은 6개월이며, 만기 해지시 연 0.8%포인트의 우대금리 적용으로 최고 연 1.7%의 금리가 제공된다.
최소 가입금액은 개인당 100만 원이며 3000억 원한도내에서 선착순 마감한다.

아울러 영화 ‘봉오동 전투’ 관람권 증정 이벤트와 ‘8월생 우리아이 행복나눔’ 이벤트도 신청을 받는다.

‘봉오동 전투’ 관람권 증정 이벤트는 신용대출 신청 고객이나 마케팅동의 신규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신용대출을 신규 약정하거나 SMS, 이메일 등을 통한 마케팅에 최초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을 제공한다. 1899년은 우리은행이 설립된 해로 이에 맞춰 1899명에게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

또한 ‘8월생 우리아이 행복나눔’ 이벤트는 2013년~2019년 출생한 8월생 영·유아를 대상으로 오는 1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우리아이 행복적금이나 청약종합저축 가입한 어린이에게 추첨을 통해 핑크퐁 케익 쿠폰,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당 상품가입고객에게 문자메시지를 통해 추후 이벤트 내용을 안내할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1899년 민족 자본으로 설립된 대한민국 정통은행으로서 광복절을 맞아 독립운동가를 기리고, 120년 동안 우리은행을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