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G, 창작극 지원 프로그램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작품 공모

공유
0

KT&G, 창작극 지원 프로그램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작품 공모

KT&G가 9월 15일까지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참여 작품을 모집한다. 사진=KT&G이미지 확대보기
KT&G가 9월 15일까지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참여 작품을 모집한다. 사진=KT&G
담배회사인 KT&G(사장 백복인)가 국내 창작극 지원 프로그램인 '제3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참여 작품을 공개 모집한다.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창작극 시장의 어려운 상황과 공연장 대관료 부담 등으로 지속적인 공연을 펼치기 어려운 창작 뮤지컬과 연극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KT&G는 공모를 통해 최종 선정한 1개 작품에 공연 제작비 1000만 원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공연장과 장비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또 최종 선정된 제작사가 2020년 4월 이후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작품을 계속 공연하기 원하는 경우 안정적으로 공연을 이어갈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모집은 9월 15일까지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이뤄지며 공모 대상은 오는 2020년 3~4월에 공연 가능한 국내 창작 뮤지컬 또는 연극 작품이다.

지효석 KT&G 문화공헌부장은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KT&G 상상마당이 가진 인프라를 활용해 우수한 창작극이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창작극 지원사업으로 국내 공연 문화 발전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