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8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조진웅’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8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조진웅’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조진웅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6년 4월 2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6년 3월 3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76년 4월 2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8월 8일 목요일 운세(음력 7월 8일 정축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안정속에서 내실을 다져라. 명예운이 높아지고 이성운에도 기쁨이 있겠다. 문서운 면에서는 승부를 걸만하다. 사업 확장도 고려하되 과욕은 절대 삼가라.


애정운 관계에 파탄이 예상되니 조심하고 건강에도 유의하라. 금전상의 심한 갈등이 생겨난다. 씀씀이에 유의하고 공과 사는 확실하게 구분하라.


변화를 도모하면 좋은 결실을 이룬다. 현실에 대한 과도한 집착은 심신의 피로만 가중 시킨다. 한번 마음먹으면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그러나 무리한 사업 확장은 절대 금물.


오전 중 골치 아픈 문제들이 예상되니 안정을 도모하고 오후에 승부하도록. 의욕이 저하되고 능률도 떨어진다. 현실을 토대로 내실을 다져나감이 현명한 처세.


승부를 고려할 때다. 경쟁에는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며 불굴의 투지가 필요하다. 여러 곳에서 행운의 조짐이 보이지만 성실치 않으면 얻을 것이 없다.


분주한 만큼 얻을 것이 있으니 다소 피곤하더라도 최선을 다하라. 뚜렷한 목표에서 성취감도 얻게 된다. 명예운도 높으니 대인관계를 중시하도록 할 것.


눈앞의 이익은 확실히 거두어라. 불확실한 투자를 삼가고 사업의 확장도 금하라. 불운의 날이니 과감하게 변화를 모색하라. 대인관계도 중시할 것.


자신의 이미지가 크게 고양되고 사업도 크게 번창한다. 길일이다. 매사를 꼼꼼히 다져나가면 예상치 못한 큰 결실을 얻게 된다. 이성운에도 기쁨이 따른다.


성실한 가운데 목적도 이루게 된다. 경솔하면 타인의 심한 오해를 불러들인다. 분수를 지켜 안정을 유지하면 만사가 순조로울 것이나 과욕하면 일을 망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