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로야구 H2, 마무리 레전드 7명 등 콘텐츠 업데이트

공유
0

프로야구 H2, 마무리 레전드 7명 등 콘텐츠 업데이트

SK 정대현, LG 봉중근 등 레전드 마무리 선수카드 영입 가능

엔씨소프트가 8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 마무리 레전드 선수카드 7명 등에 대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가 8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 마무리 레전드 선수카드 7명 등에 대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8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 마무리 레전드 선수카드 7명 등에 대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엔씨(NC)는 SK 정대현(’07), LG 봉중근(’13) 등 각 구단의 뒷문을 책임졌던 마무리 투수 7명을 추가했다. 레전드 카드는 5가지 테마(연고지, 팀동료 등)로 지정된 40명의 선수를 조합해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라인업에 2명의 레전드 투수(선발 1명, 불펜 1명)를 등록할 수 있다.

레전드 마무리 투수는 ▲땅볼 유도 능력이 대폭 증가하는 ‘여왕벌’(SK 정대현) ▲피장타율이 대폭 감소하는 ‘Dr. 봉’(LG 봉중근) ▲이닝별 피안타율과 피홈런율이 대폭 감소하는 ‘베어스 수호신’(두산 진필중) 등 고유의 특수능력을 사용한다.

이용자는 이 밖에도 ▲구단별 1명씩 총 10명의 시그니처 타자 선수카드(LG 이대형, NC 모창민, 두산 심재학 등) ▲3종의 신규 특수능력 제작 리스트(큰건피하자, 위기관리전문, 소방수) ▲재평가된 클래식 선수카드(타자 63명, 투수 43명) 능력치 등을 프로야구 H2에서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