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강송 에코리움, '오픈 기념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선봬

공유
0

금강송 에코리움, '오픈 기념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선봬

금강송 에코리움이 힐링을 위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이미지 확대보기
금강송 에코리움이 힐링을 위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금강송 에코리움이 국내 최대 천연림 군락지인 경북 울진 금강송숲에서 여유를 만끽하며 심신을 치유할 수 있는 '오픈 기념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에코리움은 지난달 1일 금강송숲 초입에 문을 연 체류형 산림휴양시설이다. 금강송테마전시관과 금강송치유센터, 수련동과 황토찜질방 등을 갖췄으며 숲 치유, 요가·명상, 저염 건강식 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번 패키지는 자연과 함께 머무르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금강송 방 1박은 석식과 조식, 테라피 프로그램과 스파 이용권 그리고 에코백 등이 제공된다.

특히 금강송숲길 트레킹과 천연 재료 DIY 클래스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석식으로 한우 샤브샤브를 맛볼 수 있으며 2박 이상 이용 시에는 중식 1회가 무료로 주어진다. 또 오는 31일까지 예약하면 30% 할인까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에코리움은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금강송 에코리움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총 15명으로 여행을 즐기고 SNS에 적극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