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본격 휴가철…중고차 업체, 판촉 이벤트 후끈

공유
0

본격 휴가철…중고차 업체, 판촉 이벤트 후끈

SK엔카닷컴, 8월 앱리뷰 쓰기이벤트…에어팟 등 경품제공
K Car, 할부 금리 조회 후 구매 고객에 캠핑용 의자 지급

8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중고차 업체들이 고객 모시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중고차는 신차와는 달이 챠량 구매 후 바로 이용 가능해 여름 휴가철에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SK엔카 직영 온라인 플랫폼 SK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은 앱 리뷰를 쓴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이달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SK엔카닷컴은 앱 리뷰를 쓴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이달 진행한다. 사진=SK엔카닷컴이미지 확대보기
SK엔카닷컴은 앱 리뷰를 쓴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이달 진행한다. 사진=SK엔카닷컴
고객이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 접속해 SK엔카 앱에 평점과 리뷰를 남기고 해당 화면을 캡처해서 응모페이지에 올리면, SK엔카닷컴은 추첨을 통해 에어팟(1명)과 치킨 상품권(10명)을 제공한다.

SK엔카닷컴은 2009년 자동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쉽게 자동차를 사고 팔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 박홍규 본부장은 “모바일 앱의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K Car의 전문 금융 서비스 계열사 K Car 캐피탈(대표 함복주)은 할부 금리 조회 후, K Car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휴가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K Car 캐피탈은 할부 금리 조회 후, K Car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휴가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 Car 캐피탈이미지 확대보기
K Car 캐피탈은 할부 금리 조회 후, K Car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휴가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 Car 캐피탈
이번 이벤트는 전국 33개 K Car 직영점에서 펼쳐지며, 해당 고객은 캠핌용 의자(선착순 3500명)를 받을 수 있다.

K Car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은 케이카 캐피탈에서 일반할부, 유예할부, 부분 거치식할부, 완전 거치식할부Ⅱ 등 맞춤형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함복주 대표는 “5월 업계 최초로 금융서비스를 선보인 이후 다양한 맞춤 금융 상품과 합리적인 할부 금리를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고객들이 다양한 금융 상품으로, K Car 직영 중고차를 최적의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수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rec@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