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대왕장어구이, 인생분식 토스트 위치 어디?…'무릉계곡' '비둘기낭폭포' '직탕폭포' 탐방

공유
16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대왕장어구이, 인생분식 토스트 위치 어디?…'무릉계곡' '비둘기낭폭포' '직탕폭포' 탐방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88회에는 #맛스타그램으로 대왕 장어구이를 소개한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동심으로 이끄는 달콤한 행복, 사랑의 토스트 편으로 분당 수내동 를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88회에는 #맛스타그램으로 대왕 장어구이를 소개한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동심으로 이끄는 달콤한 행복, 사랑의 토스트" 편으로 분당 수내동 를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맛스타그램으로 대왕 장어구이를 소개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88회에는 투데이 NOW, 기업 혁신 프로젝트, 보고 먹고 즐기고3GO, #맛스타그램,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투데이 NOW' 코너에서는 "여름철, 면역력 지킴이 오리" 편으로 건대 맛집 <오리식당>을 소개한다.

'기업 혁신 프로젝트' 코너에서는 "우리 회사를 부탁해!" 편으로 파주 <(주)선일금고제작>을 둘러본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폭포 3GO 여행" 편으로 강원도 동해시 <무릉계곡>, 포천 <비둘기낭폭포>, 철원 <직탕폭포>등을 탐방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맛도 두께도 중독성 강한 대왕 장어구이" 편으로 평택 <스태미나하우스>를 방문한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동심으로 이끄는 달콤한 행복, 사랑의 토스트" 편으로 분당 수내동 <김정수토스트>를 찾아간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오날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투데이 NOW]
■ 오리식당
건대 맛집으로 오리고기가 유명하다. 생오리허브 1만원, 생오리양념 1만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광진구 능동로 155 (지번: 화양동 2-11)

[보고 먹고 즐기고! 3GO]
■ 무릉계곡
-위치: 강원 동해시 삼화로 538

■ 비둘기낭폭포
-위치: 경기 포천시 영북면 대회산리 415-2

■ 직탕폭포
-위치: 강원 철원군 동송읍 장흥리

■한탄강 래프팅
-위치: 강원 철원군 갈말읍 순담길 143-2

[#맛스타그램]
■ 스태미나하우스
평택 장어요리 전문점으로 대왕 장어구이로 전파를 탄다. 장어 시세 변동, 장추탕 8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평택시 만세로 1676 (지번: 죽백동 451-1)

[인생 분식]
■ 김정수 토스트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에도 소개된 토스트 전문점이다. 일요일 휴무.
-위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33-2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