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견과류 베이커리', 환상의코스 '아바이순대' '대게찜', 고수뎐 '가마솥백숙' 위치&가격?

공유
24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견과류 베이커리', 환상의코스 '아바이순대' '대게찜', 고수뎐 '가마솥백숙' 위치&가격?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89회에는 '대박신화'로 리메이크 케이크와 견과류 베이커리로 소문난 북한강 카페 <베이커리씨어터>를 소개한다. 이날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단기속성! 속초 별미투어 편으로 속초 아바이순대와 오징어순대, 생선구이&오징어보쌈 전문점을 방문한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팔공산 보양 끝판왕, 가마솥 백숙 & 묵은지 닭볶음탕 편으로 대구 팔공산 맛집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89회에는 '대박신화'로 리메이크 케이크와 견과류 베이커리로 소문난 북한강 카페 <베이커리씨어터>를 소개한다. 이날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단기속성! 속초 별미투어" 편으로 속초 아바이순대와 오징어순대, 생선구이&오징어보쌈 전문점을 방문한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팔공산 보양 끝판왕, 가마솥 백숙 & 묵은지 닭볶음탕" 편으로 대구 팔공산 맛집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리메이크 케이크와 견과류 베이커리로 소문난 북한강 카페 <베이커리씨어터>를 소개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89회에는 환상의 코스, 고수뎐, 대박신화 어느날, 신의 한수 등이 진행된다.
이날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단기속성! 속초 별미투어" 편으로 속초 아바이순대와 오징어순대, 생선구이&오징어보쌈 전문점을 방문한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팔공산 보양 끝판왕, 가마솥 백숙 & 묵은지 닭볶음탕" 편으로 대구 팔공산 맛집 <가마솥논메기매운탕>을 소개한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매출의 기적! 리메이크 케이크 & 견과류 베이커리" 편으로 남양주 <베이커리씨어터>를 선정했다.

'신(身)의 한 수' 코너에서는 "비만탈출 시크릿! 체내 독소 빼는 법"을 공개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과 신의 한수에 선정된 곳은 다음과 같다.

[환상의 코스-속초 맛집]
■ 유진이네 순대국
속초 아바이마을 순대 전문점으로 아바이순대&오징어순대로 전파를 탄다. 오징어순대 모듬(소) 2만5000원, 아바이순대 (소) 1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강원 속초시 아바이마을길 27-11

■ 속초대게마을
속초 장사항 대게맛집으로 '대게찜'을 소개한다. 대게 시세 변동.
-위치: 강원 속초시 장사항해안길 5 (지번; 장사동 577-76)

■ 진생선구이
생선구이&오징어보쌈이 유명한 속초맛집이다. 생선구이(중) 3만원, 오징어보쌈 3만원 등이 있다.
-위치: 강원 속초시 조양동 1208-2

[고수뎐]
■ 가마솥논메기매운탕
펄공산 맛집으로 장작불 가마솥 백숙으로 유명하다. 황제한방닭백숙 6만원, 토종한방닭볶음탕(소) 3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대구 동구 서촌로7길 17-13 (구: 덕곡동 723)

[대박신화]
■ 베이커리 씨어터
북한강 카페로 1층 라운지와 2, 3층 루프탑을 갖춘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다. 카페 입구의 1만평 규모의 소나무 정원과 북한강 전경에 한 눈에 들어오는 뷰로 유명하다. 2019 대한민국 대표 쇼콜라티에로 선정된 파티셰가 선보이는 베이커리가 눈길을 끈다. 견과류, 딸기, 청포도 등 형형색색의 타르트, 앙버터 등 다양한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다.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696번길 4-15 (지번: 구암리 6-8)

[신의 한수]
■ 파마재니스텍(활성산소 체크 키트)
-위치: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93

■ 유유클리닉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9길 9 5층

■ NOW KART V.2 (탱고)
-위치: 서울 옥션 강남센터 5층

한편, 다양한 건강 정보와 전국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