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78회 윤선우, 변주은에 돌발 고백?!…김사권x이채영, 재결합

공유
3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78회 윤선우, 변주은에 돌발 고백?!…김사권x이채영, 재결합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선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78회에는 한준호(김사권 분)가 주상미(이채영 분)와 재결합하는 가운데 주상원(윤선우 분)은 윤선경(변주은 분)에게 고백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78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선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78회에는 한준호(김사권 분)가 주상미(이채영 분)와 재결합하는 가운데 주상원(윤선우 분)은 윤선경(변주은 분)에게 고백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78회 예고 영상 캡처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장선우·남선혜, 연출 성준해) 78회에는 한준호(김사권 분)가 주상미(이채영 분)와 재결합하는 가운데 주상원(윤선우 분)은 윤선경(변주은 분)에게 고백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여름아 부탁해 78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주상미는 다시 집으로 돌아온 한준호에게 고맙다고 말한다.
한준호가 "상미씨"라고 부르자 상미는 "우리 빨리 아이부터 가져요"라며 준호 마음을 얻으려 애쓴다.

왕금주(나혜미 분)는 한석호(김산호 분)와의 교제를 허락받기 위해 행동에 나선다.

나영심(김혜옥 분)은 늦도록 안 돌아오는 왕금주를 걱정하고 그 시각 금주는 석호에게 "오늘 우리 사고처요"라며 호텔을 찾아 긴장감을 자아낸다.

변명자(김예령 분)는 전화로 금주를 찾는 나영심에게 "아이라도 덜컥 가지려고 사고치는 거 아니냐?"라며 설레발을 친다.

한편 왕금희(이영은 분)는 주상원(윤선우 분)에게 직장동료로 지내자고 선을 긋는다.

허경애(문희경 분)가 반찬 소동을 벌인 후 금희는 상원에게 "우리 사장과 직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그런 관계로 지내요. 상원씨"라고 당부한다.
마침내 주상원은 여사친으로 지내온 윤선경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한다. 상원은 선경에게 "니가 전에 물었지? 좋아하는 사람 생겼냐고?"라며 "너"라고 고백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금희와 주상원이 이대로 멀어지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여름아 부탁해'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