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어찌 이런일이 김미화 아들 주목 왜?...발달장애 그리고 이혼후 두딸, 아들과 딸 '절묘한 조화'

공유
13

어찌 이런일이 김미화 아들 주목 왜?...발달장애 그리고 이혼후 두딸, 아들과 딸 '절묘한 조화'

이미지 확대보기
유명 방송인이자 코미디언인 김미화가 발달장애 아들과 관련 가슴아픈 이야기를 고백해 화제다.

최근 전파를 탄 MBN '모던패밀리'에서는 박원숙과 김미화의 일상이 그려졌다.
방송에서 김미화는 박원숙에게 집들이 꽃 장식을 부탁하러 갔는데 그곳에서 남편인 윤승호 성균관대학교 교수와 첫째 아들 윤진희 씨는 함께 아름다운 밴드 연주를 하고 있었다.

김미화는 "장애를 가지고 한국에서 사는 건 정말 힘들다. 아들은 죽을때 까지 소년으로 살것이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김미화는 두 딸과 윤교수는 아들과 딸을 데리고 와 한 가정을 꾸렸다. 시청자들은 "왜 이렇게 가슴이 아프지" "김미화씨가 대단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나아가 김미화는 "재혼한지 13년이 됐다. 아직 신혼이다"라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이에 박원숙은 "싸운 적 없냐"고 물었다.

이에 김미화는 "격하게 싸운 적은 없다"고 털어놨다.
김미화의 가족은 남편 자녀 2명과 김미화의 자녀 2명, 총 6인 가족이었다. 발달장애를 앓고 있는 윤진희 씨는 남편 윤승호 씨의 자녀였다.

김미화는 "2년 정도 연애하고 결혼을 했다. 알고 지내던 사이어서 어우러지는데 큰 문제가 없었다. 불행하지 않다. 큰 아이 때문에 행복하다"고 설명했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