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큐온캐피탈,, 광주·전남 임직원과 고객초청 야구 관람

공유
0

애큐온캐피탈,, 광주·전남 임직원과 고객초청 야구 관람

애큐온캐피탈이 지난 14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야구팀 두산 베어스와 KIA 타이거즈의 시즌 14차전 경기에 광주와 전남 근무 임직원과 지역의 고객들을 초청해 야구 경기를 관람하는 '애큐온데이'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애큐온캐피탈) 이미지 확대보기
애큐온캐피탈이 지난 14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야구팀 두산 베어스와 KIA 타이거즈의 시즌 14차전 경기에 광주와 전남 근무 임직원과 지역의 고객들을 초청해 야구 경기를 관람하는 '애큐온데이'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애큐온캐피탈)
애큐온캐피탈이 지난 14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야구팀 두산 베어스와 KIA 타이거즈의 시즌 14차전 경기에 광주와 전라남도에서 근무하는 임직원과 지역의 고객들을 초청해 야구 경기를 관람하는 '애큐온데이'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애큐온캐피탈 임직원과 가족 70여명, 건설기계·산업 차량·공작기계 등 애큐온캐피탈의 커머셜금융부문 고객과 가족 160여명 등 총 23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 당일 애큐온캐피탈은 구장 외부에 안내부스를 마련하고 참석자들에게 응원 머플러, 응원 막대, 야구공, 비닐형 배낭 등 기념품과 구장 내에서 2만원 상당의 식음료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증정했다.

한편 애큐온은 지난 6월에도 서울 잠실야구장에 회사 임직원과 고객 3000여명을 초청하는 애큐온데이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지난 7월에는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대구·부산⋅경남 지역 임직원 및 고객 500명을 초청하기도 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