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마사회 17일 여는 '포니워터랜드 풀 사이드 파티' 가볼까

공유
1

한국마사회 17일 여는 '포니워터랜드 풀 사이드 파티' 가볼까

저녁 경기도 과천 렛츠런파크 서울서 열어
경마공원서 야간경마와 나이트 풀파티로 열대야 극복

한국마사회가 17일 저녁 경기도 과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포니워터랜드 풀 사이드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한국마사회이미지 확대보기
한국마사회가 17일 저녁 경기도 과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포니워터랜드 풀 사이드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가 경기도 과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포니워터랜드 풀 사이드 파티'를 개최한다.

마사회에 따르면, 오는 17일 오후 4시부터 밤 9시까지 렛츠런파크 서울 주로 내에 위치한 공원 '포니랜드'에서 열리는 이 파티에서는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디제잉이 펼쳐지며 무알콜 칵테일과 핑거푸드 등이 제공된다.
포니워터랜드는 약 33m의 초대형 워터슬라이드와 유아풀장, 가족 풀장 등이 갖춰진 물놀이 시설로 마사회는 여름철에만 조랑말 테마파크인 포니랜드를 포니워터랜드로 운영한다.

또 마사회는 17일과 18일 이틀간 야간경마 기념 이벤트인 '야간경마 럭키써머 페스티벌'을 벌인다.

3개 경주 이상 마권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컨, TV,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밖에 오후 8시 이후 출발하는 야간 경주를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100% 당첨되는 행운권을 증정하는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도 진행, 커피,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모바일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김철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ch00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