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19일 월요일 영화배우 연극배우 ‘진경’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19일 월요일 영화배우 연극배우 ‘진경’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진경 영화배우, 연극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2년 3월 27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2월 13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72년 3월 27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8월 19일 월요일 운세(음력 7월 19일 무자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시간을 잘 활용하여 행운을 잡아라. 많은 것을 이룰 수 있겠고 헛된 일 같아도 자신의 내실을 기하는 행운을 갖는다. 오후에는 건강운, 재물운, 명예운도 따라 온다.


금전적인 면보다는 자신의 위치를 잘 파악할 것. 과욕은 손해를 불러오게 됨에 주의. 마음을 바로 잡고 한 가지 일에 몰두하면 마침내 바라던 일이 성취된다.


이익은 마음속에 있는 법이다. 뜻을 세워 과감하게 밀고 나가면 그 끝에 행운이 기다린다. 적극적인 행동에서 좋은 결과를 얻겠다. 기회는 두 번 다시 오지 않으니 놓치지 말라.


일이 될 성싶어 최대한 노력을 해보지만 결코 생각대로 풀리지 않으니 가슴만 답답해진다. 분주하기만 하고 이뤄지는 일이 없다해서 포기하지는 말라. 기회는 온다.


귀인을 만나 좋은 일이 생기더라도 어려웠던 때를 잊지 말라. 뜬구름 잡으려다 허탈해진 상태가 된다. 분수를 알고 처세해야 재물도 따르는 법이다.


부지런히 움직이면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난다. 한가지 일에 몰두하면 생각지 않았던 재물이 따르니 이 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무슨 일을 하든지 순조로움이 함께.


좋은 기회를 만나 기대했던 일이 뜻대로 이뤄지니 마음을 깨끗이 하고 일에 전력하라. 인정을 받을 때까지 최선을 다하라. 결과도 좋고 명예 또한 얻겠다.


금전운 면에서 한때 제자리 걸음을 하겠으나 동북간에 귀인이 나서면서 풀려나갈 듯. 능동적으로 재물을 따르기보다는 진실성을 갖고 대하다 보면 길은 열린다.


성실성을 잃지 말고 일을 벌이되 금전에 연연해 하지 말라. 순리대로 하면 재물은 따르게 된다. 시간과 공간의 틈이 좁혀지는 만큼 소득도 크겠다. 순간적인 기회를 잃지 말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