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수상한 장모' 66회 재활 성공 손우혁, 김혜선 위협?!

공유
0

[핫 예고]'수상한 장모' 66회 재활 성공 손우혁, 김혜선 위협?!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66회에는 안만수(손우혁 분)가 재활에 성공, 휠체어 없이 자유롭게 걷게 돼 왕수진(김혜선 분)을 위협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수상한 장모' 66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66회에는 안만수(손우혁 분)가 재활에 성공, 휠체어 없이 자유롭게 걷게 돼 왕수진(김혜선 분)을 위협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수상한 장모' 66회 예고 영상 캡처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66회에는 안만수(손우혁 분)가 재활에 성공, 휠체어 없이 자유롭게 걷게 돼 왕수진(김혜선 분)을 위협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수상한 장모' 6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오은석(박진우 분)은 제니(정체 최경아, 신다은 분)와의 결혼을 서두른다.
왕수진을 병원으로 모시고 간 오은석은 '제니씨 어머니가 뭐라 해도 참아내면서 빨리 제니씨와 결혼을 서둘러야겠어'라고 결심한다.

병원 진료를 마친 왕수진은 제니와 오은석이 지화자(윤복인 분) 가게로 데리고 가자 격분한다.

지화자가 제니 친엄마임을 알고 있는 왕수진은 "오은석이 너까지 짜고 제니를 이 여자한테 못 붙여놔서 야단이다?"라고 호통친다.

왕수진이 고함을 지르며 식탁위의 밥그릇을 엎어버리자 지화자가 깜짝 놀란다.

한편, 은지(한소현 분)는 잠든 이동주(김정현 분) 옆에서 도촬한 사진으로 동주의 목을 죈다. 은지가 잠든 동주 옆에서 활짝 웃으면서 찍은 사진을 본 오다진은 "은지하고 둘이서 찍은 사진은 뭔가? 은지를 집에 데려가서 왜 누워있어?"라고 이동주를 야단친다.

은지에게 사진이 찍힌 줄도 모르고 있던 이동주는 오다진이 호통치자 당황한다.
제니가 은석과 다시 친해지자 왕수진은 안만수를 원망한다. 수진은 "다 안만수 그 자식이 사단이었어. 살려둬서는 안 되는 인간인데"라며 못 죽인 것을 애석해한다.

스위스에 있는 안만수는 피나는 노력 끝에 재활에 성공한다. 마침내 두 발로 우뚝 선 안만수는 "됐다"라며 안도의 숨을 쉰다.

재활에 성공한 안만수가 제니 자서전 추진과 왕수진에게 복수하rl 위해 한국 방문을 앞둬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수상한 장모'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