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기어때, 9월9일까지 늦캉스족을 위한 '추석맞이 펜션 특가 기획전'

공유
0

여기어때, 9월9일까지 늦캉스족을 위한 '추석맞이 펜션 특가 기획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올해 추석 연휴에 예약이 가능한 숙소를 한자리에 모은 ‘추석맞이 특가펜션’ 기획전을 9월 9일까지 연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여기어때이미지 확대보기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올해 추석 연휴에 예약이 가능한 숙소를 한자리에 모은 ‘추석맞이 특가펜션’ 기획전을 9월 9일까지 연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여기어때


추석 연휴에 즐기는 ‘늦캉스’ 여행자를 위한 다양한 숙소 특가전이 열린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올해 추석 연휴에 예약이 가능한 숙소를 한자리에 모은 ‘추석맞이 특가펜션’ 기획전을 9월 9일까지 연다고 21일 밝혔다.

가족여행으로 즐기기 좋은 펜션 700곳을 선정, 특가에 마련했다. 경기·강원·충청·전라·경상·제주 등 지역별 숙소를 각각 검색할 수 있어 귀향·귀성길에 방문할 만한 숙소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다음달 9일까지.

여기어때는 “추석에 즐길 여행 숙소를 서둘러 준비할수록 원하는 객실을 선점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며 “이번 연휴는 총 나흘로 예년보다 길지 않아 국내 펜션 여행에 대한 수요가 클 것이다”라고 예상했다.

같은 기간 늦캉스 휴가족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8월 26일까지 전체 숙소와 액티비티 예약에 적용 가능한 총 17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선물한다. 지역별 인기 숙소와 숙박 패키지를 함께 소개해 올 여름 마지막 휴가비 지원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인생 숙소에서 특별한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금요일마다 열리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다.

여기어때는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블랙’에 포함된 숙박시설 한 곳을 골라 파격가에 내놓는다. 오는 23일까지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을 최대 77% 할인한다. 투숙일은 다음달 30일까지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