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대나무숲 캠핑식당 빡돈, 치즈조개구이 무한리필·조개찜 위치&가격?!

공유
9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대나무숲 캠핑식당 빡돈, 치즈조개구이 무한리필·조개찜 위치&가격?!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대나무숲 캠핑식당 빡돈, 치즈조개구이 무한리필·조개찜 위치&가격]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96회에는 리얼맛집으로 대나무숲 캠핑식당 양산 맛집 빡돈을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조개구이 vs 조개찜 맛대결을 펼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대나무숲 캠핑식당 빡돈, 치즈조개구이 무한리필·조개찜 위치&가격]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96회에는 리얼맛집으로 대나무숲 캠핑식당 양산 맛집 빡돈을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조개구이 vs 조개찜 맛대결을 펼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으로 대나무숲 캠핑식당 양산 맛집 빡돈을 소개한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96회에는 오천만의 메뉴, 여행본능 섬, 리얼 맛집, 주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조개구이 vs 조개찜 맛대결을 펼친다.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세부보다 짜릿한 파라다이스! 칠천도" 편으로 거제시 칠천도 명소를 탐방한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新무릉도원! 대나무숲 캠핑식당" 편으로 부산 광안리 팬케이크와 브런치 카페 <페로어페로>와 양산 숯불구이고기 전문 <빡돈>을 선정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오천만의 메뉴]
■ 조개포차
시흥 오이도 조개구이 전문점이다. 치즈조개구이가 유명하다. 대표메뉴인 치즈조개구이 무한리필 2만5000원, 가마솥조개찜++꽃문어 6만원이다.
-위치: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215 (지번: 정왕동 2031-17)

■ 갯벌의 추억
가산 디지털 역 맛집으로 조개찜으로 전파를 탄다. 대표메뉴인 조개찜 3만7000원이다. 매월 첫째주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금천구 가산로 150 (지번: 가산동 141-9)

[여행본능 섬-칠천도]
■ 칠천수상레저
-위치: 경남 거제시 하청면 칠천로 275-21

■ 세븐워터파크
-위치: 경상남도 거제시 하청면 연구리 417 앞 해변

■ 섬에섬펜션 (선상낚시)
-위치: 경남 거제시 하청면 칠천로 254

[리얼맛집]
■ 페로어페로

부산 광안리 팬케이크 전문 브런치 카페다. 청록색 페인트로 칠한 외관이 돋보인다. 쉬림프 브런치 2만3800원, 브런치 팬케이크 1만7800원, 피크닉 브런치 박스 3만3800원 등이 있다.

-위치: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 38-6

■ 빡돈

대나무 숲에 자리잡은 캠핑장 콘셉트의 양산 숯불구이 고기맛집이다. 초벌구이한 고기를 숯불에 살짝 익혀 먹는다. 바비큐(100g) 6000원, 예약 필수.

-위치: 경남 양산시 상북면 수서로 275-13

한편, 다양한 생활 정보와 전국이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