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팡, ‘가을맞이 가구스타일링 페어’ 운영

공유
0

쿠팡, ‘가을맞이 가구스타일링 페어’ 운영

오는 9월 4일까지 2만 800여 개 인테리어 관련 상품 제시

쿠팡이 ‘가을맞이 가구 스타일링 페어’를 9월 4일까지 운영한다. 사진=쿠팡이미지 확대보기
쿠팡이 ‘가을맞이 가구 스타일링 페어’를 9월 4일까지 운영한다. 사진=쿠팡


오픈마켓 쿠팡이 ‘가을맞이 가구 스타일링 페어’를 오는 9월 4일까지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페어는 2만8000여 개 인테리어 관련 상품을 모아 가을에 맞는 공간별 테마와 인기 가구 상품을 제안한다.

행사기간 동안 한 주에 8개 상품을 기간 한정 특가로 최대 60% 할인한다.

테마별 추천가구는 신학기공부방, 아이방꾸미기 등 5개 부문으로 나눠 선보인다. 침실·거실 등 4개 공간별로 관련 상품도 제안한다.

또 소프시스·일룸 등 34개 브랜드관에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즉시할인관에서 별도 쿠폰 발행 없이 300여 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다.

대표 상품은 ‘소프시스 위더스 컴퓨터 책상 1260’와 스탠드 조명인 ‘스피아노 다이아나 장스탠드 SS-1200’, 서랍장 ‘샤바스 컬러스토리 서랍장 와이드 4단 600 일체형’ 등이다.

쿠팡 관계자는 “이사, 혼수 등이 잦은 가을 시즌에 가구와 인테리어 용품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오프라인 박람회 규모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가구페어를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