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덕성여대,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공유
0

덕성여대,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덕성여자대학교(총장 강수경)는 22일 오전 11시 덕성아트홀에서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학사 421명, 석사 65명, 박사 3명 등 총 489명이 학위를 받았다. 강수경 총장이 졸업생 개개인에게 학위증서를 전달하며 축하의 마음을 나눴다.

강수경 총장은 “졸업생 여러분은 덕성에서 자기주도적인 삶을 영위하는 방법을 깨달았고 이를 실천할 수 있는 충분한 역량을 키웠다”며 “건강한 자존감과 좋은 태도를 바탕으로 모든 일에 당당하게 도전하기를 바란다. 또한 다른 사람들로부터 받은 배려를 더 크게 돌려줄 수 있었으면 한다”고 훈사를 전했다.

김영숙 총동창회장은 축사를 통해 “덕성에서 배운 모든 것들이 졸업생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고 윤택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며 “선택과 관계의 소중함을 알고 신뢰와 믿음의 고리를 연결해 나간다면 여러분이 그리는 모든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격려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학부 우수 졸업생에게 수여되는 ‘우수상’을 영어영문학과 안연희씨 등 40여명이 수상했다. 대학원 졸업생 가운데 연구 성과, 대내외 활동 등이 우수한 학생에게 수여되는 ‘대학원 공로상’은 고은미(문학박사)·김소희(디자인학석사)·배윤주(교육학석사)·홍에스더(교육학석사)·서솔(아동학석사)씨가 받았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