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24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수애’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24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수애’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수애 (박수애)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9년 9월 16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9년 7월 25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9년 9월 16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 2019년 8월 24일 토요일 운세(음력 7월 24일 계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중요한 일은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의하라. 금전 관계보다 정신적인 안정이 중요하다. 마음의 안정을 기하고 매사에 용의주도하게 대응하라. 오후 재물도 따르겠다.


동남간의 귀인이 나서며 이성간에도 사랑이. 큰일이 성사되며 재물도 따른다. 무엇이든지 자신감을 갖고 대처하라. 행운이 따르니 활동할수록 대운을 만난다.


대인관계에서 실패하지 않도록 하라. 의견이 서로 다르면 구설수가 따르니 조급히 처세하는 것은 부당하다. 오후에는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금전도 따른다.


마음이 들떠 경솔한 판단을 하지 않도록 하라. 일단 저자세로 주위가 돌아감을 지켜보라.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은 발전한다. 덕을 베풀고 입을 무겁게 하라.


서북방이 길하다. 상사나 선배의 신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도록 하라. 순조롭게 뜻을 이룬다 해도 주위의 배려를 잊지 말라. 건강에 유념해야 한다.


직장에서 실수가 없도록 주의의 배려를 잊지 말라. 오후에는 안정되겠으나 지출에 신경을 쓰라. 주위와 원만하게 대화하도록 하라. 득이 있으면 실도 따른다.


안정된 상태에서 명예운, 재물운, 문서운이 따르니 경솔한 생각은 접어두도록 하라. 실력을 발휘하되 자신의 직관으로 밀고 나가라. 행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자신의 고민이나 상대와의 이견을 조절하여 넓은 아량을 발휘하라. 구설수에 특히 조심할 것. 안정을 얻지 못하니 마음만 바쁘다. 매사 여유있게 내일로 미뤄두도록.


조급함 보다는 여유 있는 행동이 요구 된다. 마음의 여유가 생기니 대인관계에서도 조화를 이루겠고 서서히 길운이 다가온다. 재물운, 사업운이 따르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