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CC 1위 제주항공, 삼성카드와 손잡고 업무제휴

공유
0

LCC 1위 제주항공, 삼성카드와 손잡고 업무제휴

원기찬 삼성카드 사장(오른쪽)과 이석주 제주항공 사장이 22일 서울 중구 삼성카드 본사에서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주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원기찬 삼성카드 사장(오른쪽)과 이석주 제주항공 사장이 22일 서울 중구 삼성카드 본사에서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저비용항공사(LCC) 1위업체 제주항공이 삼성카드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제주항공은 22일 오후 서울 중구 삼성본관빌딩에서 원기찬 삼성카드 사장과 이석주 제주항공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에 따라 제주항공과 삼성카드는 카드 상품 개발을 비롯해 신규회원 발굴과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개발 등 삼성카드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제주항공은 이에 맞춰 포인트 적립과 라운지를 포함한 부가 서비스 제공, 호텔 할인 등 제주항공이 가지고 있는 여행 인프라를 활용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신규고객을 창출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제휴 상품을 적극 개발하고 있다"며 "제휴 상품 이용자에게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편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