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스타항공, '월간 이스타' 신설… 9-10월 추천 여행지 '상하이' 선정

공유
0

이스타항공, '월간 이스타' 신설… 9-10월 추천 여행지 '상하이' 선정

월간이스타 포스터. 사진=이스타항공
월간이스타 포스터. 사진=이스타항공
저비용항공사(LCC) 이스타항공이 '월간 이스타'를 신설해 운영한다.

'월간 이스타'는 매달 취항하고 있는 노선 중 시즌과 트렌드 등을 고려해 여행하기 좋은 노선을 추천하고 여행준비부터 현지정보와 관련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또한 여행준비 과정부터 추천 명소, 음식, 축제 등 다양한 취항지와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해당 노선을 직접 다녀온 이스타항공 직원의 여행 꿀팁과 제휴 업체까지 소개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유익한 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8월 게시되는 첫 번째 '월간 이스타 9월호' 추천 취항지는 중국 상하이가 선정됐다.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이스타항공에서 추천하는 9-10월에는 상하이'라는 컨셉으로 상하이 방문을 위한 비자발급 정보를 비롯해 추천명소와 노선 관련 이벤트 등을 소개한다.

아울러 '월간 이스타'를 통해 이스타항공과 제휴된 호텔, 렌터카, 현지투어 플랫폼까지 연계해 여행 계획을 한 번에 짤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여행의 시작은 여행지를 고르는 순간부터 시작되는 만큼 '월간 이스타'를 통해 여행지 정보와 노하우는 물론 관련 이벤트까지 연계해 진행할 예정"이라며 "새로운 여행지를 고민 중이라면 이스타항공이 월마다 추천하는 최적의 여행지를 통해 즐거움을 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