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하이마트, 전국 물류파트너사 가족 330명 초청행사 마련

공유
0

롯데하이마트, 전국 물류파트너사 가족 330명 초청행사 마련

여름철 무더위 속 고객과의 약속을 위해 노력하는 CS마스터와 가족 격려

하이마트가 총 330여명의 전국 물류파트너사 가족을 대상으로 21일부터 22일까지 동반성장 초청행사를 열었다. 행사 첫날인 21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서울스카이)에서 물류파트너사 가족들과 롯데하이마트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이미지 확대보기
하이마트가 총 330여명의 전국 물류파트너사 가족을 대상으로 21일부터 22일까지 동반성장 초청행사를 열었다. 행사 첫날인 21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서울스카이)에서 물류파트너사 가족들과 롯데하이마트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이하 하이마트)는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 동안 전국 물류파트너사 직원가족 330명을 대상으로 동반성장 가족초청행사를 벌였다고 23일 밝혔다.

21일에는 서울·경기·강원권과 충청·호남권 물류 파트너사 가족 200여명을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서울스카이)와 롯데월드 어드벤쳐로 초청한다. 22일에는 충청·호남권·영남권 물류파트너사 가족 130여명을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로 초청했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무더위에 고생하는 하이마트의 CS마스터들이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준비됐다. CS마스터는 하이마트의 가전제품 배송, 설치·수리와 홈케어 서비스를 담당하는 물류파트너사 전문인력을 말한다.

첫 초청행사에는 하이마트 김진호 영업본부장, 김남호 SCM부문장과 물류파트너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가족을 향한 CS마스터들의 ‘영상 편지’를 함께 시청했다.

가족들은 열심히 일하는 아버지의 모습과 평소 전하지 못했던 메시지를 담은 영상 편지를 보며 가족 사랑을 되새겼다.

가족들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국내 최고층에서 서울 전경을 관람했다.

이후 롯데월드 어드벤쳐에서 놀이기구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회사 측은 이날 참석한 가족들을 위해 카카오톡 문구 세트, 기념사진 액자, 롯데상품권 등을 선물했다.

이날 김진호 하이마트 영업본부장은 “무더위 속에서도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CS마스터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하이마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기획해 파트너사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하이마트는 파트너사와 상생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 오고 있다. 지난 6월에는 ‘파트너사 상생협력 프렌드십 행사’를 열어 파트너사 임직원들과 친교의 시간을 갖고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후 롯데콘서트홀에서 재즈밴드 라이브 공연을 함께 관람했다. 이 밖에 2017년부터 꾸준히 중소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해 개선점을 청취하는 ‘찾아가는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300여개 온·오프라인 강좌를 무료로 제공해 파트너사 임직원 역량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