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수상한 장모' 69회 김정현x안연홍, 윤복인에 결혼 선언

공유
1


[핫 예고]'수상한 장모' 69회 김정현x안연홍, 윤복인에 결혼 선언

center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69회에는 이동주(김정현 분)와 최송아(안연홍 분)가 지화자(윤복인 분)에게 결혼을 선언한다. 사진=SBS '수상한 장모' 69회 예고 영상 캡처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69회에는 이동주(김정현 분)와 최송아(안연홍 분)가 지화자(윤복인 분)에게 결혼하겠다고 밝힌다.

공개된 '수상한 장모' 6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왕수진(김혜선 분)의 마음을 얻기 위해 제니(정체 최경아, 신다은 분)의 집에 간 오은석(박진우 분)은 수진과 여전히 대립각을 세운다.

은석이 제니와 함께 반찬을 만드는 등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자 왕수진은 분노한다.

화가 난 왕수진은 반찬을 싱크대에 버리면서 "사람 말이 말 같지 않지? 남의 부엌에까지 들어오고"라며 막말을 한다.

왕수진의 태도에 놀란 오은석은 제니에게 "오늘도 제 정성이 부족했나보네요"라며 실망한다.
은석을 보낸 제니는 "엄마가 아무리 싫어해도 이제 은석씨는 남편 될 사람이야"라며 왕수진을 설득한다. 제니는 "엄마 이렇게 미워하면 내 얼굴 보는 것도 힘들어진다"라며 수진의 마음을 돌리려 안간힘을 쓴다.

한편, 이동주에게 반지 프러포즈를 받은 최송아는 동주와 함께 엄마 지화자를 찾아뵌다.

송아가 지화자에게 "마음이 아빠가 할 말 있대"하고 하자 이동주는 "우선 잘부터 받으십시요"라며 큰절을 한다.

지화자가 "마음이 아빠 이거 무슨 절이야?"라고 묻자 이동주는 "지화자님을 어머니라고 부르겠습니다"라며 송아와 결혼하겠다고 밝힌다.

송아가 동주에게 받은 반지를 열어본 지화자는 크게 기뻐한다.

동주 딸 마음(이한서 분)와 이경인(고다연 분) 또한 오빠 이동주가 송아와 결혼하겠다고 하자 환영한다.

이동주와 최송아 결혼 선언으로 새국면으로 접어든 '수상한 장모'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