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PGA 실시간 스코어] 역시 고진영 보기 0 올 시즌 4승… 김세영 컷 탈락, 전인지-이정은-양희영 분전

공유
5

[LPGA 실시간 스코어] 역시 고진영 보기 0 올 시즌 4승… 김세영 컷 탈락, 전인지-이정은-양희영 분전

 LPGA 실시간스코어 고진영 72홀 노보기 완벽샷  우승  이미지 확대보기
LPGA 실시간스코어 고진영 72홀 노보기 완벽샷 우승
lpga실시간스코어

[LPGA 실시간스코어] 고진영 선두 탈환 올 4승 , 허미정-신지은-전인지-이정은-양희영-강혜지 순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24)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즌 4승을 달성했다.

여자 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선수는 이번 대회 나흘 내내 보기를 한 개도 범하지 않았다.

고진영은 LPGA 투어 캐나다 퍼시픽 오픈 마지막 날 경기에서 버디 8개를 추가하며 4 라운드 합계 26 언더파로 1위를 차지했다.

LPGA 투어에서 시즌 4승 이상을 거둔 사례는 2016년 리디아 고 이후 고진영이후 처음이다.

진영은 올 시즌 LPGA 투어 상금과 올해의 선수, 평균 타수 등 주요 부문에서 모두 1위 자리를 굳혔다.

고진영은 25일 캐나다 온타리오주 오로라의 마그나 골프클럽(파72·6천709야드)에서 열린 캐나다 퍼시픽(CP) 여자오픈(총상금 225만달러) 셋째날 3라운드부터 연속 버디를 잡아내며 그동안 선두를 달렸던 니콜 라르센(덴마크) 을 앞질렀고 4라운드에서 끝내 우승을 달성했다. .
고진영은 3월 뱅크 오브 호프 파운더스컵, 4월 ANA 인스퍼레이션, 7월 에비앙 챔피언십에 이어 시즌 4승을 거두었다.


김재희 기자 tiger828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