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시아나항공, 취향지 캠페인 … "내 취향에 맞게 떠나는 여행"

공유
0

아시아나항공, 취향지 캠페인 … "내 취향에 맞게 떠나는 여행"

아시아나항공 취항지 캠페인 포스터. 사진=아시아나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아시아나항공 취항지 캠페인 포스터. 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26일 취항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지를 정하고 어디에서 무엇을 할지 계획하는 패턴에서 벗어나 본인 취향에 따라 무엇을 하고 싶은지 먼저 생각해보고 여행지를 찾아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에 따라 아시아나항공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매일 1개 취향 여행을 소개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다양한 취향별 여행지를 캠페인이 종료되는 다음달 30일까지 소개할 방침이다.

아울러 아시아나항공은 다양한 취향에 맞춰 방콕, 싱가포르, 하노이, 홍콩, 구이린, 충칭, 하얼빈, 청두 등 8개 도시를 '취향지'로 정해 최저가 대비 최대 26%까지 할인해 항공권을 판매한다. 판매기간은 9월30일까지이며 올해 12월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고객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오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스타그램을 팔로잉한 후 8개 도시에서 직접 찍은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취향지 #아시아나취향지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거나 기존에 업로드했던 인스타그램 게시물 중 여행 취향이 잘 나타난 사진에 해시태그를 추가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취향지' 캠페인은 목적지를 정하고 경험할 것을 선택하는 여행이 아닌 나만의 취항에 맞춰 여행지를 탐색하는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다양하고 새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