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한항공, 임직원 가족 대상 탁구교실 열어

공유
0


대한항공, 임직원 가족 대상 탁구교실 열어

탁구선수단으로부터 기초 체력·유연성 강화 훈련과 다양한 탁구 기술 배워

center
탁구교실에 참가한 임직원 자녀들이 대한항공 탁구선수들로부터 강습을 받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이 임직원 가족 대상으로 탁구교실을 열었다.

대한항공은 임직원 가족들에게 스포츠를 통한 배움과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회사와 직원 가족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탁구교실을 개설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항공 탁구단의 재능기부 활동으로 1차는 지난 24일과 25일 인천시 소재 계양체육관에서 임직원 자녀 초등학생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2차는 오는 31일부터 9월1일 이틀간 탁구에 관심이 많은 임직원 배우자 50명이 참여해 선수와 코칭 스태프로부터 전문적인 탁구 레슨을 받게 될 예정이다.

1차에 참여한 임직원 자녀 50명은 기초체력·유연성 강화 훈련을 받고, 탁구 선수단으로부터 탁구 기본기 다지기·서브, 리시브, 포핸드, 백핸드 등 다양한 탁구기술 등을 배웠다.

대한항공은 이번 탁구교실 행사 종료 후 어린이들이 탁구에 대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임직원 자녀 대상 탁구대회도 준비 중이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대한항공은 2009년부터 개최된 사내 탁구대회를 통해 부서 간 소통의 장을 넓히고 직원 체력 증진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며 "이외에 '한진탐방대' 견학행사,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을 위한 입시 설명회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직원 가족과의 소통을 넓혀가고 있다"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