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웨이항공, '기브투게더' 캠페인 1주년 맞아 개함식

공유
0

티웨이항공, '기브투게더' 캠페인 1주년 맞아 개함식

총 기부 금액, 국내아동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업 지원비에 사용될 예정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왼쪽 두 번째)와 김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오른쪽 두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지난 22일 서울 마포구 세이브더칠드런 사옥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왼쪽 두 번째)와 김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오른쪽 두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지난 22일 서울 마포구 세이브더칠드런 사옥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저비용항공사(LCC) 티웨이항공이 기내 모금 캠페인 '기브투게더(Give t'ogether)' 1주년을 맞아 개함식을 실시했다.

티웨이항공은 국제 구호개발 NGO단체 '세이브더칠드런'과 지난해 7월 후원 협약을 맺고 지난해 8월부터 전 노선 항공편에서 기내 모금 캠페인을 펼쳐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 등 관계자와 티웨이항공 직원들이 직접 계수 작업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모금된 기부 금액은 국내아동 지원사업과 학교 놀이환경 개선사업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 지원비에 사용된다.

티웨이항공은 기내 모금 운영에 이어 지난 2월에는 달력 판매금 전액을 기부했으며 특히 대구에서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승객들이 모아주신 작은 정성들이 모여 국내외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어린이들에게 큰 도움으로 전달될 것"이라며 "어린이들의 환한 웃음을 지켜주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