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갤럭시노트10 디스플레이 특장점은 무엇?"

공유
0

삼성전자 "갤럭시노트10 디스플레이 특장점은 무엇?"

화면 중앙 카메라 홀 제외한 모든 부분 화면으로 꽉 채운 인피니티-O
장면별 색상 최적화해주는 다이내믹 톤 매핑 기반 HDR10+ 기술 등


삼성전자가 26일 발표한 갤럭시노트10 시리즈의 디스플레이 특징 인포그래픽. 사진=삼성전자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가 26일 발표한 갤럭시노트10 시리즈의 디스플레이 특징 인포그래픽.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23일 정식 출시한 갤럭시노트10 시리즈의 디스플레이에 대한 특장점을 소개한 인포그래픽을 26일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공식 뉴스룸 홈페이지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에 탑재된 디스플레이는 현존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집약해, 사용자들이 어느 때보다 자유롭게 작업하고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돕는다”고 밝혔다.

이번 갤럭시노트10의 디스플레이는 화면 중앙의 카메라 홀을 제외한 전면부를 모두 화면으로 채워 몰입감 있는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각 장면별로 색상을 최적화해주는 다이내믹 톤 매핑(Dynamic Tone Mapping) 기반의 HDR10+ 기술로 폭넓은 영역의 색상을 표현한다고 삼성전자는 덧붙였다. 최신 TV 프로그램부터 영화, 게임까지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더욱 생생하고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 외에도 삼성전자는 ▲다이내믹 AMOLED 디스플레이 ▲눈이 편안한 디스플레이 ▲프리미엄 홀 디스플레이 ▲최고 수준의 색 정확도 등을 갤럭시노트10 디스플레이의 특장점으로 꼽았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