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어부산, 부산-가오슝 노선 증편… 주 9회 운항

공유
0

에어부산, 부산-가오슝 노선 증편… 주 9회 운항

에어부산 대만 노선 증편 특가 이벤트 포스터. 사진=에어부산이미지 확대보기
에어부산 대만 노선 증편 특가 이벤트 포스터. 사진=에어부산
저비용항공사(LCC) 에어부산이 일본 노선 감편으로 생긴 항공편을 대만 노선에 투입해 노선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27DLF 에어부산은 부산-타이베이 노선을 지난 14일 증편 운항한데 이어 부산-가오슝 노선도 증편 운항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부산-가오슝 노선은 현재 매일 1회(주 7회) 운항 중이며 오는 9월21일부터 10월26일까지 수·토요일에 항공편을 추가 투입해 주 9회 운항할 예정이다.

아울러 에어부산은 대만 노선 증편 기념으로 특가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9월8일까지 실시하며, 탑승 기간은 9월1일부터 10월26일까지다.

특가항공권 운임은 1인 편도 총액 운임 기준 △부산-타이베이 6만9900원 △부산-가오슝 6만5900원 △대구-타이베이 7만1900원부터다.

특히 에어부산을 이용하면 부산-타이베이 노선으로 입국해 가오슝-부산 노선으로 출국하는 다구간 여정으로 예약도 가능해 타이베이와 대만 남부 지방을 함께 여행하고 편리하게 돌아올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일본 불매 운동 여파로 동남아 지역 여행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여 대만 주요 노선 증편을 결정했다"며 "동계 시즌 동남아 노선 신규 취항·증편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