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슈퍼리치의 저택(40)] 스코틀랜드 란제리 거부 '미셸 모네', 2500만 파운드 맨션 매각

공유
0


[글로벌-슈퍼리치의 저택(40)] 스코틀랜드 란제리 거부 '미셸 모네', 2500만 파운드 맨션 매각

center
스코틀랜드 여류 사업가 미셸 모네와 그의 억만장자 약혼자 더그 바로우먼이 17만평짜리 저택을 최근 2500만 파운드(약 370억 원)에 매각했다.
스코틀랜드 유명 속옷 여류 사업가 미셸 모네(47)와 그의 억만장자 약혼자 더그 바로우먼씨가 17만평에 달하는 저택을 매각했다.

더 스코티시 선은 지난 22일(현지시간) 스코틀랜드 란제리 거부 미셸 모네와 그의 투자자이자 억만장자 약혼자 더그 바로우먼이 실내 수영장, 테니스 코트, 스파 및 헬리콥터로 구성된 맨션을 2500만 파운드(약 370억 원)에 판매했다고 전했다.

아이슬 오브 맨(Isle of Man)에 위치한 이 저택은 144에이커(약 17만 평) 규모의 대지에 수제 광섬유 샹들리에를 갖춘 최신식 실내 수영장, 테니스 코트, 스파 및 체육관, 헬기장 등이 있다.
영국 제도에서 가장 훌륭한 주택 중 하나로 꼽히는 이 저택은 U자형 석조 주택으로 최근 두 개의 치료실, 사우나, 증기실, 온수관, 수영장을 갖춘 스파 단지를 건설해 다양한 사치스러운 편의시설을 갖추었다.

2만5000평방피트(약 702평)에 달하는 이 주택은 현재 9개의 스위트 룸과 5개의 응접실이 있다.

center
스코틀랜드 여류 사업가 미셸 모네와 투자자이자 억만장가 약혼자 더그 바로우먼. 사진=미셸 모네 인스타그램 캡처

이 저택은 모네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자주 등장한다. 2년 전 속옷 회사인 울티모를 설립하고 판매한 미셸 모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포스트에서 긴 마차 드라이브와 중앙 뜰을 따라 늘어선 정교한 크리스마스 조명을 선보였다.

한편 '아이슬 오브 맨'은 영국과 아일랜드 사이에 있는 조세피난처로 재산 소유와 거래를 온라인으로 하지 않는다. 모네의 약혼자 바로우먼씨는 사모투자자로 모네와 공개 연애하기 훨씬 전인 2006년에 행해진 사업 거래에서 이 집을 우편 주소로 이용했다. 모네가 이 사치스러운 부동산에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