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대상 선물 제공 이벤트

공유
0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대상 선물 제공 이벤트

SC제일은행은 오는 9월 27일까지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SC제일은행이미지 확대보기
SC제일은행은 오는 9월 27일까지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오는 9월 27일까지 첫 거래 고객이 고금리 입출금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에 일정 금액 이상 가입하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27일 밝혔다.

첫 거래 고객이 SC제일마이줌통장에 5000만 원 이상 가입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에르메스 에이치데코 2인조 커피잔을 증정하고, 나머지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3만 원 권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한다. 1000만 원 이상 가입하는 경우에는 선착순 300명에게 마블 쟈가드 세면타올 3매 세트를 준다.
SC제일마이줌통장은 영업점, 셀프뱅크, 모바일뱅킹 앱 등 SC제일은행의 모든 채널(고객 접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일정 금액 이상을 가입한 후 반드시 이벤트 응모하기 페이지에서 신청해야 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와 경품 발송은 오는 11월 중순쯤 진행될 예정이다.

다만 오는 10월 말 기준으로 해당 계좌의 예금 잔액이 이벤트 기준 금액보다 적으면 당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와 경품 내용은 사전공지 없이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