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삼성전자, 고객 스트레스 해소 서비스 삼성헬스의 언어수 추가

공유
0

[글로벌-Biz 24] 삼성전자, 고객 스트레스 해소 서비스 삼성헬스의 언어수 추가

명상 가이드, 호흡운동, 집중 조절 통해 우울증과 불안감 최소화

삼성전자의 스마트워치 기어2를  차고 있는 인도네시아 여성.
삼성전자의 스마트워치 기어2를 차고 있는 인도네시아 여성.
삼성전자는 최근 삼성헬스(Samsung Health) 앱에 언어수를 추가했다.

27일(현지시간) 비즈니스닷컴 등 인도네시아 현지매체들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자장가와 명상 앱 캄(Calm)과 제휴해 스트레스완화 서비스인 삼성헬스의 언어수를 늘렸다.
삼성전자 스마트폰과 삼성워치 제품의 사용자들은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다양한 언어를 사용해 여러 가지 변형 프로그램에 간단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삼성헬스는 명상가이드, 호홉조절운동, 집중조절을 제공해 사용자가 우울증과 불안감을 없애는 것을 지원하도록 특별하게 설계됐다. 삼성헬스 앱은 삼성 갤럭시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으면 된다.

이 응용프래그램을 사용하려면 삼성헬스 앱을 열고 '마인드풀니스(Mindfulness)'를 탭하기만 하면 된다. 거기에서 사용자는 다양한 명상프로그램, 수면이야기 기능, 휴식음악을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 워치 액티브 등 갤럭시 웨어러블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명상세션을 정지했다가 다시 시작하고 삼성헬스 앱의 사용 전후에 스트레스를 측정할 수도 있다.


박경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jcho101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