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백화점면세점, 가을맞이 이벤트 ‘플레이 디스 모먼트’ 선봬

공유
0

현대백화점면세점, 가을맞이 이벤트 ‘플레이 디스 모먼트’ 선봬

오는 10월 15일까지 이벤트와 할인 혜택 등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오는 10월 15일까지 가을맞이 프로모션 ‘플레이 디스 모먼트’를 연다.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오는 10월 15일까지 가을맞이 프로모션 ‘플레이 디스 모먼트’를 연다.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오는 10월 15일까지 가을맞이 프로모션 ‘플레이 디스 모먼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행사 기간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럭셔리&디바이스 픽’ 이벤트를 벌인다. 행사에는 멀버리와 지미추 등 20여 개 해외 패션 브랜드가 참여하고 300달러 이상 구매객에게 최대 35% 선불카드도 제공한다.
또 LG프라엘과 셀리턴의 뷰티 디바이스나 삼성전자와 애플의 전자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30% 선불카드 혜택도 준다.

이와 별도로 인터넷면세점도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추석 보름 소원을 댓글로 작성하는 고객에게 추첨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외국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9월 15일까지 인터넷면세점에서 150달러 이상 구매한 재한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적립금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더 즐겁고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