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자담배유통사 ‘시가맨’, 필리핀액상 DEEP 딥 쥬스 30㎖ 출시

공유
0

전자담배유통사 ‘시가맨’, 필리핀액상 DEEP 딥 쥬스 30㎖ 출시

필리핀 소재의 담배 액상제조그룹에 소속되어 있는 애프터 바이 미스터(AFTER BY MISTA)가 한국 시장을 겨냥한 액상 제품을 제작·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시가맨이미지 확대보기
필리핀 소재의 담배 액상제조그룹에 소속되어 있는 애프터 바이 미스터(AFTER BY MISTA)가 한국 시장을 겨냥한 액상 제품을 제작·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시가맨
필리핀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액상담배 제조그룹에 소속되어 있는 애프터 바이 미스터(AFTER BY MISTA) 사가 한국 시장을 겨냥한 액상 제품을 제작·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8월말 정식 론칭 이후 국내 전자담배 액상 시장에 인기가 치솟고 있다.
9.8㎎ 솔트니코틴의 빠른 흡수력과 스템니코틴의 타격감 두 마리의 토끼를 잡았다.

기존의 액상들과 비교할 때 깊은 맛과 강한 쿨링이 DEEP의 최고의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필리핀 최고의 액상제조그룹에서 한국소비자의 입맛을 타킷으로 만들어 만족도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전자담배 소매점에서 소비자 시연 때 맛과 향이 강한 인상을 주고 있다는 것이다.

DEEP 입호흡액상은 30㎖용량이며 사과·복숭아·망고·패션프룻·스프라이트·체리콕·싸이쿨·스윗토바코 등 8개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해당 제품은 서울을 비롯해 이천·용인·수원·부천 등 경기권과 청주·대전·천안·부산·대구·창원 등 국내최대의 전자담배 전문 유통업체인 시가맨에서 판매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