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트진로, 2019년 추석 와인 선물세트 19종 선봬

공유
0

하이트진로, 2019년 추석 와인 선물세트 19종 선봬

하이트진로가 추석을 맞아 와인 선물세트 19종을 판매한다. 사진=하이트진로이미지 확대보기
하이트진로가 추석을 맞아 와인 선물세트 19종을 판매한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와인 선물세트 19종을 선보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와인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는 프랑스, 스페인, 미국 등의 고품질 와인을 비롯해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칠레, 호주, 이탈리아의 밸류 와인 그리고 가성비 와인 등으로 준비됐다.
특히 스페인 최고의 와이너리이자 스페인 왕실 와인으로 알려진 '마르께스 데 리스칼(Marques de Riscal)'의 대표 와인인 '그란 레세르바(Grand Reserva)'와 '레세르바(Reserva)'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고품격으로 가성비까지 갖춘 프랑스의 '샤또 벨그라브(Chateau Belgrave)' 세트와 칠레 와인 '타라파카 레세르바 까베르네 소비뇽(Tarapaca Reserva Cabernet Sauvignon)', '타라파카 레세르바 까르메네르(Carmenere)'로 구성된 칠레 와인 선물세트도 만날 수 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6만 원대부터 34만 원대까지 다양한 와인으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신세계 백화점 본점과 롯데백화점(강남·건대·노원·청량리·수원·부산·광복·광주) 그리고 현대백화점(목동·천호·판교·송도) 등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