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30일 금요일 가수 탤런트 ‘손담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30일 금요일 가수 탤런트 ‘손담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손담비 가수,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3년 9월 2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3년 8월 19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83년 9월 2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 2019년 8월 30일 금요일 운세(음력 8월 1일 기해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주위와 융합하여 적극적으로 한 가지에만 몰두하라. 재물운과 명예운도 따르며 안정을 갖는다. 문서나 복잡한 일은 뒷날로 미루는 것이 현명하다. 정신적 혼란 상태.


대담한 변화를 추구하면 예상외의 큰 소득을 얻는다. 이성간에도 기쁨이. 계획은 세워놓고 결행은 신중하게 하라. 오후에는 편안하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게 된다.


금전적인 면의 추구가 강할 때일수록 지혜롭게 일을 처리하여 나가면 행운이 깃든다.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되 자신의 주관을 굽히지 말라. 사업의 확장도 고려해 볼 것.


난관에 부딪힌 일들이 돌파구를 찾게 될 운세이니 새로운 발전책을 도모하도록 하라. 자신의 위치가 흔들리는 상태일수록 남을 포용하는 마음을 가져라. 함구가 최선의 무기.


일의 전개가 순탄치 못하고 내면의 갈등이 심할 때일수록 자중하며 풀어나갈 것. 곤경에 처할수록 의욕을 드높여라. 한번 포기하면 회복할 수 없게 된다.


상대방의 모함으로 곤경이 예상되니 행동에 신중하고 대인관계를 중시하도록 하라. 노력의 대가가 푸짐하니 탄탄대로에 이르는 때이다. 겸허한 자세가 필요.


신념을 갖고 묵묵하게 행동하라. 최대의 성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된다. 말을 앞세우지 말고 실천에 옮겨라. 노력여하에 따라 힘있는 조력자를 얻을 수 있다.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대세를 따르라. 금전운이 좋다. 기회를 포착해 이용하면 큰 이득을 얻는다. 문서 관계는 자신감있게 처리하도록 하라.


작은 것에서부터 큰 것을 얻으니 마음이 흡족하고 안정을 유지하게 된다. 건강에 유의. 분주한 만큼의 소득은 없으나 개의치 말고 성실히 최선을 다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